MBC `무한도전`의 `쓸친소(쓸쓸한 친구를 소개합니다)` 큐시트가 공개돼 MBC 측이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최근에 한 온라인 게시판에 ``쓸친소` 멤버 명단 유출`이라는 제목으로 `쓸친소` 특집 큐시트가 게재됐다.
공개된 쓸친소 큐시트에는 `쓸친소` 출연진으로 개그맨 지상렬과 김영철, 박휘순, 안영미, 방송인 김나영, 가수 양평, 그룹 소녀시대 멤버 써니, 그룹 빅뱅 멤버 대성,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나르샤, 배우 진구, 류승수, 가수 신성우 등 12명의 연예인이 적혀있다.
또한 무한도전 `쓸친소`의 세부적인 내용과 진행 장소 및 시간까지 노출돼 진위 여부 논란이 일고 있다.
한편 `쓸친소`는 `쓸쓸한 친구를 소개합니다`의 줄임 말로 연말을 쓸쓸하게 보낼 것 같은 연예인들을 초대해 함께 어울리며 훈훈한 시간을 갖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는 지난해에 열렸던 `못.친.소 페스티벌(`못생긴 친구를 소개합니다` 페스티벌)`에 이은 것으로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쓸친소 큐시트 유출에 MBC 측은 "유출 경로를 파악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쓸친소 큐시트 유출 소식에 누리꾼들은 "쓸친소 큐시트 유출되다니 스포일러라 안타깝긴 하지만 더 기대된다" "쓸친소 큐시트 속 출연진들 보니 이번에도 게스트 대거 출연이네" "쓸친서 큐시트 보니 뭔가 신기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온라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