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28~29일 이틀간 63빌딩에서 하우투&애비뉴 대형박람회가 초대형 규모로 개최된다.
결혼 준비 중인 예비 신랑, 신부라면 누구나 최고의 웨딩플래너와 함께하는 로맨틱한 웨딩 연출을 꿈꾼다. 하지만 웨딩홀 섭외부터 신혼여행, 웨딩패키지 등 여러 가지 항목들을 전부 준비하다 보면 세심하게 신경 쓸 여유가 없거나 예산이라는 현실에 부딪혀 꿈을 이루기는 쉽지 않다.
이러한 예비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치러질 초대형 웨딩박람회 하우투&애비뉴는 입점 업체의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다양한 사은품 등 푸짐한 혜택으로 박람회가 열린다. 다만 다양한 혜택을 받기 위해서 사전신청은 필수다.
하우투&애비뉴 측은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이벤트 뿐 아니라 예비부부들의 눈길과 발길을 끌기 위해 청소기, 드럼세탁기, 식기세척기, 김치냉장고 등 다양한 사은품들을 제시하면서 초대형 웨딩박람회를 준비중이다”고 말했다.
그 뿐 아니라 모든 예비신부들의 로망인 웨딩드레스 무료피팅이라는 획기적인 이벤트와 더불러 헤어와 메이크업시연까지 웨딩스타일링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대형으로 치러지는 하우투&애비뉴 대형웨딩박람회는 더불어 결혼준비의 꽃이나 마찬가지인 ‘허니문’ 만을 전문적으로 상담 받을 수 있는 하우투&애비뉴 대형허니문박람회 또한 동시에 개최된다.
한편 많은 업체들이 참가하는 가운데 업체 이벤트를 통하여 한복, 허니문, 예물, 혼수 등 결혼을 하기 위한 모든 시스템들을 업체이벤트로 묶어 서툰 예비신혼부부들에서 조금 더 쉽게 결혼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하우투&애비뉴 관계자는 “가뜩이나 추운겨울에 불황까지 겹쳐 이중고를 겪고 있는 예비 신랑 신부님들 위해 이번 박람회는 행복하고 알뜰한 결혼준비에 포커스를 맞췄습니다. 두 손잡고 둘러보시는 것 만 으로도 행복한 미소가 번지는 웨딩박람회가 되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입장권은 홈페이지 www.dreamtouchweddingfair.net에서 무료로 신청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