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얌샘, 장기불황으로 업종전환창업에 대한 문의 늘어
2013년 창업시장은 경기불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소자본창업이 강세를 이루었다. 하지만 작은 점포와 적은 창업비용, 소수의 인력만으로 운영할 수 있다는 이유로 너도나도 창업시장에 뛰어들었다가 매출부진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례도 쉽게 볼 수 있다.
현재 장기간 매출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막대한 손실을 감수해야 하는 폐업보다 기존 시설을 활용할 수 있는 업종전환창업을 선택하여 제 2의 도약을 마련해보는 것이 좋다. 업종전환을 고려하는 창업자들의 경우, 이미 한번의 창업 경험이 있기 때문에 그 동안 쌓인 운영 기술을 잘 활용한다면 오히려 충분히 재도약하여 성공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얌샘은 특색있는 8가지 전문점 메뉴군을 보유하며,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김밥’이라는 슬로건에 걸맞는 건강하고 맛있는 김밥, 사각형 모양의 샌드위치 형태로 만든 밥샌드 등의 차별화된 메뉴를 갖춘 퓨전분식전문점이다.
얌샘의 경우, 13년 운영 노하우를 통해 메뉴, 물류공급, 매장운영, 주방관리, 홍보마케팅 등의 체계적인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사업노하우가 집대성된 ‘얌샘 운영비법 매뉴얼’을 통해 매장운영과 관련된 모든 것을 교육이수 받으면, 경영전문가로 성장하여 업종전환이 성공창업이 될 수 있도록 든든한 뒷받침 역할을 할 것이다.
한편, 얌샘은 계속되는 장기불황에 기존 점포를 업종전환하여 창업하려는 문의가 늘어 업종전환 하려는 창업자들에 한해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24일에는 오후 2시, 서울 영등포동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창업설명회 참가 및 업종전환 혜택에 관련해서는 전화(1644-3378) 또는 홈페이지(www.yumsem.co.kr)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