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린이 부른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박지은 극본, 장태유 연출, 이하 `별그대`)의 OST `마이 데스티니(My Destiny)`가 공개된다.
`별그대` OST의 첫 포문을 열 `마이 데스티니`는 26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마이 데스티니`는 조선시대의 지구에 떨어져 400년이 넘게 살아온 외계남 도민준(김수현)과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 천송이(전지현)의 운명적인 사랑의 감정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아련한 피아노 반주와 어쿠스틱한 사운드, 후렴부에 `마이 데스티니`라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 곡은 드라마 `바람의 화원`, `찬란한 유산`, `뿌리 깊은 나무` 등 많은 드라마에서 감성 깊은 곡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작곡가 진명용(JLmuse)이 작·편곡하고 `별그대`의 전창엽 음악 감독이 작사했다.
`마이 데스티니`는 18일 `별그대` 1회 방송분에서 곡의 일부분만 흘러나왔을 뿐인데 방송 이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고, 시청자들의 음원 출시 요청이 쇄도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이에 `마이 데스티니`의 음원공개에도 눈길이 모아지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별그대` OST 정말 좋더라" "`별그대` OST, 김수현이랑 전지현은 참여 안하나?" "`별그대` OST 음원 공개됐으면 좋겠다" "`별그대` OST, `별그대` 점점 재미있어져"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드라마 `별그대`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