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의 `오!포인트` 회원이 4백만명을 돌파했습니다.
`오!포인트`는 가맹점에서 포인트 차감 할인을 신청하면 나머지 금액에 대해서는 지정된 적립률에 따라 자동으로 포인트 적립까지 되는 서비스입니다.
`오!포인트`는 출시 9개월 만에 70여개 브랜드와 2만7천여 가맹점 네트워크를 구축할 정도로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올레클럽 별 전환, 이동통신 3사의 월렛에서도 `오!포인트` 가입이 가능해 통신사 포인트와 호환이 된다는 것도 특징입니다.
비씨카드는 4백만 회원 가입을 기념해 11번가 전 상품에 대해 50% 차감할인과 GS25에서 `오!포인트`를 사용하는 회원 중 1천명을 추첨을 통해 3천원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합니다.
또한, 세븐일레븐에서는 기존 15% 할인에 추가 15% 할인을 합친 총 30% 포인트 차감할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김수화 비씨카드 플랫폼사업본부장은 "내년에는 KT와 비씨카드의 역량을 십분 발휘하여 가맹점, 서비스 등을 보다 고객 중심으로 설계함으로써 `오!포인트`가 널리 활용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오!포인트`는 가맹점에서 포인트 차감 할인을 신청하면 나머지 금액에 대해서는 지정된 적립률에 따라 자동으로 포인트 적립까지 되는 서비스입니다.
`오!포인트`는 출시 9개월 만에 70여개 브랜드와 2만7천여 가맹점 네트워크를 구축할 정도로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올레클럽 별 전환, 이동통신 3사의 월렛에서도 `오!포인트` 가입이 가능해 통신사 포인트와 호환이 된다는 것도 특징입니다.
비씨카드는 4백만 회원 가입을 기념해 11번가 전 상품에 대해 50% 차감할인과 GS25에서 `오!포인트`를 사용하는 회원 중 1천명을 추첨을 통해 3천원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합니다.
또한, 세븐일레븐에서는 기존 15% 할인에 추가 15% 할인을 합친 총 30% 포인트 차감할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김수화 비씨카드 플랫폼사업본부장은 "내년에는 KT와 비씨카드의 역량을 십분 발휘하여 가맹점, 서비스 등을 보다 고객 중심으로 설계함으로써 `오!포인트`가 널리 활용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