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인력공단이 26일 청년 해외취업 사업 `K-MOVE`의 BI(Brand Identity)를 발표했습니다.
공단은 세계로 진출하는 대한민국 청년의 열정과 잠재력을 표현 할 수 있는 브랜드를 찾기 위해 전문가 자문과 청년 및 관련기관 의견을 수렴하고, 국민적 관심 유도를 위해 슬로건 공모전을 실시했습니다.
선정된 BI는 삼태극을 통해 열정과 잠재력을 가진 대한민국 청년들이 세계로 나아가는 역동적인 이미지를 형상화했습니다.
슬로건 공모전에서는 `대한민국 청년의 열정, 세계를 향한 도전`과 `당신의 꿈과 열정을 세계로 Move`가 최우수상으로 선정돼 공모전 입상자와 함께 상장과 소정의 상금이 수여됐습니다.
송영중 공단 이사장은 "글로벌 일자리 시장에 우리 청년들이 더 많이 진출할 수 있도록 범정부적인 협력과 민간의 역량을 동원하겠다"며 "브랜드를 활용해 국민들에게 널리 홍보하고 더 많은 청년들이 K-Move를 통해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국직업방송 / <a href="http://www.worktv.or.kr">www.worktv.or.kr>
공단은 세계로 진출하는 대한민국 청년의 열정과 잠재력을 표현 할 수 있는 브랜드를 찾기 위해 전문가 자문과 청년 및 관련기관 의견을 수렴하고, 국민적 관심 유도를 위해 슬로건 공모전을 실시했습니다.
선정된 BI는 삼태극을 통해 열정과 잠재력을 가진 대한민국 청년들이 세계로 나아가는 역동적인 이미지를 형상화했습니다.
슬로건 공모전에서는 `대한민국 청년의 열정, 세계를 향한 도전`과 `당신의 꿈과 열정을 세계로 Move`가 최우수상으로 선정돼 공모전 입상자와 함께 상장과 소정의 상금이 수여됐습니다.
송영중 공단 이사장은 "글로벌 일자리 시장에 우리 청년들이 더 많이 진출할 수 있도록 범정부적인 협력과 민간의 역량을 동원하겠다"며 "브랜드를 활용해 국민들에게 널리 홍보하고 더 많은 청년들이 K-Move를 통해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국직업방송 / <a href="http://www.worktv.or.kr">www.worktv.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