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2020년까지 5대 글로벌 브랜드 육성

입력 2014-01-02 10:24  

아모레퍼시픽이 2014년 갑오년(甲午年) 경영방침을 ‘우리 다 함께’로 정했습니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는 신년사에서 “‘우리 다 함께’ 시장과 고객의 변화에 적극 대응해 2020년까지 5대 글로벌 챔피언 뷰티 브랜드를 육성하고 글로벌 사업 비중을 50% 달성해 질적 성장을 실현하자”고 밝혔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를 위해 고객 중심 경영을 지향하고 ‘質(질)’경영 정착, 글로벌 사업 확대, 디지털화 적극 대응, 생태계와의 소통과 상생을 세부 전략으로 수립하고 경영목표와 비전 달성에 박차를 가할 계획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