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아 유통업계의 이색 마케팅이 한창입니다.
롯데백화점은 말띠 해를 기념해 사람과 말이 교감하는 ‘승마’처럼 오감을 활용하는 마케팅을 선보입니다.
우선 옷을 구매 해야만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의류앨범’을 출시합니다.
본점 영플라자 2층 임시매장에서 오는 16일(목)까지 인기 아이돌 ‘유키스’의 신곡 4곡을 비롯해 뮤직비디오, 화보컷, 주요일정 등이 포함된 의류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전국 점포에서는 화장품 신제품을 체험해보는 ‘화장품 신제품 체험단’을 모집하고 화려한 색의 가전가구 상품도 준비했습니다.
신세계백화점도 설 명절을 앞두고 ‘나’를 기억할 수 있는 특별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입니다.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지난해 설 선물 실적은 10% 증가한 데 비해 소비자가 마음대로 골라 구성한 선물세트는 40%에 가까운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선물하는 이를 기억시킬만한 이색, 프리미엄 상품들을 대거 준비했다”며 “나전칠기와 유기 그릇 등 패키지 차별화 외에도 기존 갈비와 굴비도 새롭게 만들어 고객들의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백화점은 말띠 해를 기념해 사람과 말이 교감하는 ‘승마’처럼 오감을 활용하는 마케팅을 선보입니다.
우선 옷을 구매 해야만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의류앨범’을 출시합니다.
본점 영플라자 2층 임시매장에서 오는 16일(목)까지 인기 아이돌 ‘유키스’의 신곡 4곡을 비롯해 뮤직비디오, 화보컷, 주요일정 등이 포함된 의류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전국 점포에서는 화장품 신제품을 체험해보는 ‘화장품 신제품 체험단’을 모집하고 화려한 색의 가전가구 상품도 준비했습니다.
신세계백화점도 설 명절을 앞두고 ‘나’를 기억할 수 있는 특별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입니다.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지난해 설 선물 실적은 10% 증가한 데 비해 소비자가 마음대로 골라 구성한 선물세트는 40%에 가까운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선물하는 이를 기억시킬만한 이색, 프리미엄 상품들을 대거 준비했다”며 “나전칠기와 유기 그릇 등 패키지 차별화 외에도 기존 갈비와 굴비도 새롭게 만들어 고객들의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