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가 체험형 인테리어 전문 전시장인 `홈씨씨인테리어 울산전시장`을 오픈하고 영남지역 공략에 나섭니다.
KCC는 7일 울산에 홈씨씨인테리어 전시장’을 선보이며 침체된 지방 건축과 인테리어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밝혔습니다.
울산영업소 1층에 마련된 홈씨씨인테리어 울산전시장은 인테리어 쇼룸과 카페가 접목된 복합 문화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회사측은 이번 울산전시장을 통해 기존 수도권과 호남권에 이어 영남지역에도 ‘홈씨씨 인테리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 영업망을 영남권까지 확대해 지방 영업의 교두보를 마련한다는 전략입니다.
회사 관계자는 "홈씨씨 파트너들과의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의 인테리어 패키지 신상품 개발·출시하는 등 B2C 마케팅 저변을 넓히며 국내 건축자재시장의 ‘소비자 중심주의’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KCC는 7일 울산에 홈씨씨인테리어 전시장’을 선보이며 침체된 지방 건축과 인테리어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밝혔습니다.
울산영업소 1층에 마련된 홈씨씨인테리어 울산전시장은 인테리어 쇼룸과 카페가 접목된 복합 문화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회사측은 이번 울산전시장을 통해 기존 수도권과 호남권에 이어 영남지역에도 ‘홈씨씨 인테리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 영업망을 영남권까지 확대해 지방 영업의 교두보를 마련한다는 전략입니다.
회사 관계자는 "홈씨씨 파트너들과의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의 인테리어 패키지 신상품 개발·출시하는 등 B2C 마케팅 저변을 넓히며 국내 건축자재시장의 ‘소비자 중심주의’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