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이 올해 팬택 서비스센터 이마트점의 2단계 확장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팬택은 지난해 모바일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 1단계로 주로 경기 지역과 지방 중소도시를 중심으로 팬택 서비스센터 이마트점을 입점시켰습니다.
이와 더불어, 올해 추진할 2단계에서는 서울, 경기를 포함한 수도권 지역과 부산, 광주 등 지방 대도시 지역 중심으로 팬택 서비스센터 이마트점을 추가 입점하기로 이마트와 협의를 완료했습니다.
규모는 10여곳 이상 입점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현재 국내 최대 수준의 모바일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 팬택은 올해 2단계 서비스센터 확장을 통해 명실공히 서비스 1위 기업으로 자리잡는다는 계획입니다.
팬택은 작년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 1단계로 이마트와의 협력을 통해 15곳의 팬택 서비스센터 이마트점을 입점시키고 직원 대상으로 대대적인 서비스 교육을 시행해 높은 고객 만족도를 달성한 바 있습니다.
팬택 고객감동실 한창현 실장은 "현재 팬택 서비스센터는 가장 가깝고 편리하고 친절한 서비스 센터가 되어가고 있다"며, "이러한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올해 더욱 적극적인 서비스 확장과 혁신을 통해 서비스 1위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갖추어 나갈 것" 이라고 밝혔습니다.
팬택은 지난해 모바일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 1단계로 주로 경기 지역과 지방 중소도시를 중심으로 팬택 서비스센터 이마트점을 입점시켰습니다.
이와 더불어, 올해 추진할 2단계에서는 서울, 경기를 포함한 수도권 지역과 부산, 광주 등 지방 대도시 지역 중심으로 팬택 서비스센터 이마트점을 추가 입점하기로 이마트와 협의를 완료했습니다.
규모는 10여곳 이상 입점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현재 국내 최대 수준의 모바일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 팬택은 올해 2단계 서비스센터 확장을 통해 명실공히 서비스 1위 기업으로 자리잡는다는 계획입니다.
팬택은 작년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 1단계로 이마트와의 협력을 통해 15곳의 팬택 서비스센터 이마트점을 입점시키고 직원 대상으로 대대적인 서비스 교육을 시행해 높은 고객 만족도를 달성한 바 있습니다.
팬택 고객감동실 한창현 실장은 "현재 팬택 서비스센터는 가장 가깝고 편리하고 친절한 서비스 센터가 되어가고 있다"며, "이러한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올해 더욱 적극적인 서비스 확장과 혁신을 통해 서비스 1위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갖추어 나갈 것" 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