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시리즈는 기존 용량보다 2배 많은 디럭스 사이즈의 인스턴트 모이스춰 젤을 한정 판매합니다. 이 제품은 번들거림 없이 수분을 공급해 주는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저입니다. 또한 피부 수분 보호막을 강화시켜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고 항산화제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가 민감해지지 않도록 보호하고 개선시켜 매끄럽고 건강해 보이는 피부를 연출해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BRTC는 올 겨울 풍부한 수분과 영양감으로 피부에 촉촉한 윤기를 선사하는 쟈스민 워터 BB 크림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을 내놨습니다. 유독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를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로 만들어주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BB 크림이라고 하네요. 업체 측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고 모든 피부색에 잘 어울리는 핑크 베이지 컬러가 피부의 투명감을 유지하면서 탁월한 커버력으로 칙칙한 피부톤과 잡티를 커버해준다”고 설명했습니다.
멜비타는 언제 어디서나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 가능한 롤온 타입의 오일 2종을 선보였습니다. 파우치에도 쏙 들어가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평상시에 페이스와 보디, 핸드 등 건조한 곳 어디든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볼 형태의 롤온 타입으로 손에 오일을 묻히지 않고 원하는 곳에 쉽게 바를 수 있어 편리합니다. 모로코의 청정지역 에사우리아에서 공정 거래를 통하여 제공받은 아르간 넛트를 저온 냉압법으로 추출한 유기농 인증 아르간 오일을 베이스로 만들어 보습력이 뛰어 나다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스킨푸드는 손톱과 큐티클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파인넛 & 시어버터 네일 마스크를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골무처럼 손 끝에 끼우기만 하면 되는 것으로 네일 관리하는데 유용합니다. 잣추출물과 시어버터가 들어있으며, 큐티클과 손톱, 손톱 주변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고 하네요.
트리아뷰티는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출시합니다. 이는 기존 스킨케어 제품만으로는 만족스럽지 못했던 복합적인 피부 노화 징후들을 개선해주는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입니다.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프렉셔널 레이저를 적용해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전문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도록 했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