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세서리 전문기업 애니모드(www.anymode.com)가 세계 최대 전자쇼인 CES2014에서 애니모드 부스(South HALL 1 21654)를 오픈하고 새로운 타입의 모바일 액세서리 제품을 선보여 세계시장에서도 시장차별화에 나섰습니다.
모바일 액세서리중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케이스류는 기존의 하드케이스와 플립 타입이 아닌 여성들의 패션소품인 클러치형태의 케이스인 뷰월렛과 프리미엄파우치를 선보였습니다.
`뷰월렛(VIEW WALLET)`과 프리미엄파우치는 여성들의 지갑과 클러치에서 모티브를 얻어 지갑과 핸드폰 케이스를 일체형으로 만든 클러치형태의 케이스. 이들 제품만 있으면 핸드백안에 어지럽게 널려 있는 거울, 명함, 카드, 지폐, 스마트폰 등의 소품을 한꺼번에 정리할 수 있습니다. 특히 뷰월렛은 뷰(VIEW)창을 통해 부재중 전화, 메시지 확인이 가능하고 거울이 부착된 스탠대 받침대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또 애니모드의 대표 태블릿 액세서리 브랜드인 VIP케이스를 2014년 에디션판으로 리뉴얼하여 `감상용 스탠드모드`와 `타이핑모드`가 동시 가능한 멀티앵글스탠드(Multi AngleStand)기능을 강화 했습니다. 기존의 태블릿 액세서리가 주로 영화와 인터넷검색 등의 감상용 스탠드 모드만 가능 했다면 애니모드의 `2014에디션 VIP케이스`는 노트북의 키보드처럼 타이핑모드가 추가되어 외부에서 문서작업을 급하게 해야 하는 소비자들이나 비즈니스맨들에게 매우 유용 합니다.
케이스 이외에는 다양한 마그네틱 차징(Magnetic charging)제품들도 선보였습니다.
특히 `마그네틱 차징 카마운트(Magnetic Charging Car Mount)`와 마그네틱 차징커버만 있으면 자동차 안에서도 스마트폰을 통한 네비게이션을 사용하면서도 케이블 없이 스마트폰을 충전을 할 수 있는 편리함이 있습니다.
미국가전협회(CEA)에 따르면 올해 CES에는 역대 가장 많은 3200여개 기업과 150개국, 15만명이 넘는 방문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애니모드는 CES2014가 세계인의 관심을 받는 만큼 차별화된 제품들이 해외시장에서 좀더 부각될 수 있도록 애니모드의 기업컬러인 그린컬러와 세계적인 컨텐츠인 디즈니 컨텐츠를 내세워 부스디자인을 하였고 내방객들을 위한 럭키기프트(케이스 무상증정)이벤트와 이동형 비즈니스카트 등을 특수제작해 다양한 제품들이 해외바이어에게 노출 될 수 있도록 많은 아이디어를 담았습니다.
모바일 액세서리중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케이스류는 기존의 하드케이스와 플립 타입이 아닌 여성들의 패션소품인 클러치형태의 케이스인 뷰월렛과 프리미엄파우치를 선보였습니다.
`뷰월렛(VIEW WALLET)`과 프리미엄파우치는 여성들의 지갑과 클러치에서 모티브를 얻어 지갑과 핸드폰 케이스를 일체형으로 만든 클러치형태의 케이스. 이들 제품만 있으면 핸드백안에 어지럽게 널려 있는 거울, 명함, 카드, 지폐, 스마트폰 등의 소품을 한꺼번에 정리할 수 있습니다. 특히 뷰월렛은 뷰(VIEW)창을 통해 부재중 전화, 메시지 확인이 가능하고 거울이 부착된 스탠대 받침대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또 애니모드의 대표 태블릿 액세서리 브랜드인 VIP케이스를 2014년 에디션판으로 리뉴얼하여 `감상용 스탠드모드`와 `타이핑모드`가 동시 가능한 멀티앵글스탠드(Multi AngleStand)기능을 강화 했습니다. 기존의 태블릿 액세서리가 주로 영화와 인터넷검색 등의 감상용 스탠드 모드만 가능 했다면 애니모드의 `2014에디션 VIP케이스`는 노트북의 키보드처럼 타이핑모드가 추가되어 외부에서 문서작업을 급하게 해야 하는 소비자들이나 비즈니스맨들에게 매우 유용 합니다.
케이스 이외에는 다양한 마그네틱 차징(Magnetic charging)제품들도 선보였습니다.
특히 `마그네틱 차징 카마운트(Magnetic Charging Car Mount)`와 마그네틱 차징커버만 있으면 자동차 안에서도 스마트폰을 통한 네비게이션을 사용하면서도 케이블 없이 스마트폰을 충전을 할 수 있는 편리함이 있습니다.
미국가전협회(CEA)에 따르면 올해 CES에는 역대 가장 많은 3200여개 기업과 150개국, 15만명이 넘는 방문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애니모드는 CES2014가 세계인의 관심을 받는 만큼 차별화된 제품들이 해외시장에서 좀더 부각될 수 있도록 애니모드의 기업컬러인 그린컬러와 세계적인 컨텐츠인 디즈니 컨텐츠를 내세워 부스디자인을 하였고 내방객들을 위한 럭키기프트(케이스 무상증정)이벤트와 이동형 비즈니스카트 등을 특수제작해 다양한 제품들이 해외바이어에게 노출 될 수 있도록 많은 아이디어를 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