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는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최근 발표한 2014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자동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지속경영평가원 고객감동경영대상은 브랜드선호도, 제품 만족도, 사전·사후 서비스 감동도, 브랜드 감동도 등 4가지 부문에 대한 고객 리서치 결과인 고객감동 지수(KSME-CS+I) 점수와, 학계와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브랜드 평가를 통한 고객감동 경영(KSME-CS+M) 점수를 합산해 선정됩니다.
인피니티는 구매부터 사후관리에 이르는 전 단계에서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는 고객관리 철학 `토탈 오너십 익스피리언스(Total Ownership Experience)`와 문화 공연 후원 등 고객의 삶을 윤택하게 가꿔주는 창조적인 문화 마케팅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 사진설명: 김종배 고객감동경영대상 심사위원장 (왼쪽/성신여대 교수), 이창환 인피니티 세일즈마케팅 총괄 이사(오른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