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2014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

조현석 부장

입력 2014-01-13 16:37  



인피니티는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최근 발표한 2014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자동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지속경영평가원 고객감동경영대상은 브랜드선호도, 제품 만족도, 사전·사후 서비스 감동도, 브랜드 감동도 등 4가지 부문에 대한 고객 리서치 결과인 고객감동 지수(KSME-CS+I) 점수와, 학계와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브랜드 평가를 통한 고객감동 경영(KSME-CS+M) 점수를 합산해 선정됩니다.

인피니티는 구매부터 사후관리에 이르는 전 단계에서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는 고객관리 철학 `토탈 오너십 익스피리언스(Total Ownership Experience)`와 문화 공연 후원 등 고객의 삶을 윤택하게 가꿔주는 창조적인 문화 마케팅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 사진설명: 김종배 고객감동경영대상 심사위원장 (왼쪽/성신여대 교수), 이창환 인피니티 세일즈마케팅 총괄 이사(오른쪽)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