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대표 조길수)의 3040 트렌디한 젊은 층을 위한 위스키 윈저 블랙이 `응답하라1994`의 주인공들과 함께 작업한 이색 동영상 광고를 1월 15일 온라인을 통해 추가 공개한다고 밝혔습니다.
윈저 블랙이 지난 12월 30일 드라마 `응답하라1994` 주인공을 기용해 제작한 색다른 광고 영상 캠페인이 공개 일주일 만에 입소문을 타고 조회수가 500만건이 넘어서는 등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면서 추가 영상 제작을 결정한 것.
이번 윈저 블랙 광고 영상 캠페인은 이병헌등 국내 최고의 남성 배우들을 섭외하여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던 기존의 광고와 달리 `응답하라1994`에서 코믹한 연기를 선보인 정우와 성동일 등을 파격적으로 기용하면서 모델 선정에서도 화제를 불러일으킨바 있습니다.
이번 추가 광고 영상에서도 `응사` 주연들이 재치 있고 코믹한 연기를 통해 기존의 위스키 광고 영상에 대한 편견을 뒤집습니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예상보다 소비자 반응이 뜨거워 후속작을 제작하게 됐다." 며 "이번 광고 영상을 통해 윈저 블랙이 가진 차별점이 부각되고, 위스키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2013년 9월 출시된 `윈저 블랙`은 경제력을 갖추고 자신만의 개성과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3040세대의 감성을 반영해 `시크`한 이미지를 강조하는 컬러인 `블랙`을 콘셉트로 내세운 17년산 급 스카치위스키 제품. 최근 소비자의 반응이 예상 수요를 넘어서면서 공급량이 부족해 일부 제품은 항공으로 운송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새로운 `윈저 블랙` 광고는 총 3편의 시리즈로 1월 15일부터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www.youtube.com/windsorwhisky)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페이스북 (www.facebook.com/windsorwhisky) 등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윈저 블랙이 지난 12월 30일 드라마 `응답하라1994` 주인공을 기용해 제작한 색다른 광고 영상 캠페인이 공개 일주일 만에 입소문을 타고 조회수가 500만건이 넘어서는 등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면서 추가 영상 제작을 결정한 것.
이번 윈저 블랙 광고 영상 캠페인은 이병헌등 국내 최고의 남성 배우들을 섭외하여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던 기존의 광고와 달리 `응답하라1994`에서 코믹한 연기를 선보인 정우와 성동일 등을 파격적으로 기용하면서 모델 선정에서도 화제를 불러일으킨바 있습니다.
이번 추가 광고 영상에서도 `응사` 주연들이 재치 있고 코믹한 연기를 통해 기존의 위스키 광고 영상에 대한 편견을 뒤집습니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예상보다 소비자 반응이 뜨거워 후속작을 제작하게 됐다." 며 "이번 광고 영상을 통해 윈저 블랙이 가진 차별점이 부각되고, 위스키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2013년 9월 출시된 `윈저 블랙`은 경제력을 갖추고 자신만의 개성과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3040세대의 감성을 반영해 `시크`한 이미지를 강조하는 컬러인 `블랙`을 콘셉트로 내세운 17년산 급 스카치위스키 제품. 최근 소비자의 반응이 예상 수요를 넘어서면서 공급량이 부족해 일부 제품은 항공으로 운송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새로운 `윈저 블랙` 광고는 총 3편의 시리즈로 1월 15일부터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www.youtube.com/windsorwhisky)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페이스북 (www.facebook.com/windsorwhisky) 등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