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캐피탈, 스마트형 고객맞춤 서비스로 홈페이지 개편

홍헌표 기자

입력 2014-01-15 11:13  

아주캐피탈이 스마트형 고객맞춤 서비스로 홈페이지를 새로 단장했습니다.

아주캐피탈 홈페이지는 첫 메인화면에서부터 고객이 필요한 상품을 살펴볼 수 있도록 철저히 고객지향적으로 개편한 것이 특징입니다.
고객유형, 구입방법 형태에 따라 자동차금융부터 개인금융까지 고객에게 맞는 대출상품을 고를 수 있도록 화면을 구성했습니다.
자동차 할부나 리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금융거래내역 조회, 실시간 결제처리 및 필요서류발급를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편의성도 높였습니다.
또한, 대출중인 상품의 만기가 도래할 경우 지점 내방할 필요없이 홈페이지에서 클릭 한번으로 손쉽게 만기연장 신청을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아주캐피탈 관계자는 "고객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인 고객중심의 사이트로 리뉴얼했고,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모바일웹·앱을 이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모바일시스템도 업그레이드했다"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