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서비스 네트워크 전진대회 개최

조현석 부장

입력 2014-01-15 18:17  

쌍용자동차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해 고객서비스 만족도(CSI) 목표 달성을 다짐하는 2014년 서비스 네트워크 전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쌍용자동차 영업부문 최종식 부사장, 국내영업본부 송영한 전무를 비롯해 국내영업본부 서비스담당 임직원, 법인정비사업소, 부품대리점, 서비스 플라자 대표 등 약 700명이 참석해 지난해 CSI 결과 리뷰와 서비스 네트워크 평가 우수사업장 포상, 2014년 사업계획 공유와 CSI 목표 달성 결의 등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쌍용차는 서비스 만족도 향상 통한 CSI 1위 달성, 서비스 인프라 강화, 부품 공급률 향상, 정비기술력 향상, 서비스 네트워크와의 커뮤니케이션 강화 등을 중점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