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 시리즈 국내시장 판매 1천만대 돌파

입력 2014-01-16 11:0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 시리즈`가 국내시장 누적 판매량 1천만대를 돌파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지난 2011년 처음 선보인 `갤럭시 노트`를 시작으로 `갤럭시 노트 Ⅱ`와 `갤럭시 노트 3`까지 매년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며 2년1개월만에 국내시장 1천만대 판매기록을 달성했습니다.



기존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경계를 허물며 탄생한 `갤럭시 노트 시리즈`는 `대화면`과 `S펜`으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소비자를 사로잡으며
삼성전자가 시장 선도자로 자리매김 하는데 기여했습니다.

세 가지 모델이 각각 글로벌 텐밀리언셀러를 달성한 `갤럭시 노트 시리즈`는 갈수록 판매 속도가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글로벌 1천만대 판매를 돌파하기까지 `갤럭시 노트`는 9개월, `갤럭시 노트 Ⅱ`는 4개월, `갤럭시 노트 3`는 2개월이 소요되며 전작에 비해
판매속도가 2배 이상 빨라지는 추세입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갤럭시 노트 시리즈` 국내 판매 1천만대 돌파는 소비자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며 시대를 앞서가는 혁신 기술로 전 세계가 열망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