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진짜사나이’에서 장혁의 하차이유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월18일 ‘진짜 사나이’ 제작진은 “장혁을 비롯해 일부 멤버를 하차시키고 새로운 멤버 투입을 논의중”이라고 밝혔다.
장혁 소속사 측 역시 “현재 차기작 출연을 논의중이며 본업인 연기에 집중하기 위해 하차를 검토했다”고 하차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현재 다음 작품에 들어갈 계획인 장혁이 예능과 연기를 병행할 수 없어 하차하기로 했다"면서 "양쪽에 피해가 없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신중한 결정을 했다"고 덧붙였다.
장혁은 그 동안 ‘진짜 사나이’에서 에이스다운 면모를 자랑하며 훈련에 성실한 자세로 임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는 육군 17사단 번개부대 편을 끝으로 7개월 만에 하차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다른 멤버들은 잔류할 예정으로 밝혀져왔다.
하지만 이에 대해 `진짜 사나이` 제작진 측은 "장혁의 하차를 논의하고 있는 건 맞지만 아직 확정은 아니다"라고 말을 아꼈다.
한편 20일 한 매체는 천정명이 장혁 후임으로 출연한다고 보도했지만 천정명의 소속사 관계자는 "제의는 받았으나 출연하지 않기로 최종 결정했다"고 전했다.
네티즌들은 "장혁 하차, 난 반댈세!", "장혁 하차하고 더 훈남 들어오길~", "장혁 하차하면 그 정도의 에이스 들어와야하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