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22는 공식 브랜드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 했습니다. 관계자는 “홈쇼핑 판매 방송으로만 조성아22 제품을 접해왔던 고객들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조성아22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 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오픈을 기념하여 31일까지 회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전 제품 22% 할인 쿠폰을, 회원 가입 후 첫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조성아22의 아이코닉 제품인 씨앤티 블렌드2 타이니를 증정합니다. 또한 조성아22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조성아22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돌리윙크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촉촉하고 청순한 눈매 연출을 돕는 돌리윙크 포인트 펄을 출시합니다. 아이메이크업의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하는 팁 온 타입 아이섀도입니다. 특히 눈 앞머리 부분이나 애교살 중간 부분에 발라주면 더욱 촉촉한 눈매 완성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핑크펄과 골드펄, 실버펄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에스트라는 피부과 관리 후, 민감해진 피부의 붉은기를 케어하고 피부의 활성을 증가시켜주는 리제덤RX 클리어링-K 크림을 내놨습니다. 이 제품은 피부과 관리 후 생긴 멍, 부종, 홍반 등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줍니다. 관계자는 “ 혈액응고 촉진을 돕는 비타민 K1옥사이드와 혈관벽의 결합 조직을 단단하게 강화시켜주는 헤스페리딘(비타민P), 손상된 혈관 및 조직을 강화시켜주는 아르니카꽃 추출물이 들어있어 피부의 붉은기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주고,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여 피부 활성을 증가시켜준다”고 설명했습니다.
스위스킨은 새해 명절을 앞두고 주변 지인에게 감사의 선물을 전할 수 있는 새해 피부 복 많이 받으세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31일까지 스위스킨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총 5종의 선물 세트의 5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바이올로지컬 퍼멘토 3종과 아쿠아퀀치 4종, 비타민 클렌징 2종, 트러블 클리어 2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을 수 있는 고객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31일까지 제품 포토 리뷰를 스위스킨 홈페이지에 남기면 홈페이지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2000원을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구달은 피부 친화력을 강화시켜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빠르고, 정확하게 부여해주는 발효 오일 리페어 플러스 에센셜 오일을 선보였습니다.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아 피부 결 사이사이의 주름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고 합니다. 피부미용 효과가 높은 7가지 천연 씨앗을 홍국 발효 기법으로 추출해낸 오일로, 보습 효과와 피부 흡수력을 배가시킨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강조했습니다. 특히 항산화 물질(Dimerumic acid)을 생성해주는 핑크 효모 홍국으로 발효해 얻은 오일은 피부의 기초 체력을 높여준다고 하네요.
베네피트가 롤리틴트 출시를 기념해 24일~25일 양일간 영등포 타임 스퀘어에서 롤리틴트 팝업스토어를 오픈합니다. 업체 측은 “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틴트의 원조인 베네피트 틴트의 매력을 느끼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백화점 외의 공간인 타임 스퀘어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베네피트 홈페이지에서 롤리틴트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하고 가장 앙큼하고 달콤한 롤리걸을 찾는 ‘롤리걸은 바로 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아스타리프트가 설 명절을 맞아 친지나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설 선물세트를 출시합니다. 원하는 피부 타입에 맞춰 5가지 구성의 패키지를 마련해 연령대별, 피부 고민별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합니다. 아스타리프트 선물세트 구매 시 라이트 애널라이징 모이스처 파우더 파운데이션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고, 루나메르 선물세트 구매 시에는 고급 사피아노 파우치를 함께 제공한다고 합니다. 1월 한 달간 판매할 예정이며 롯데닷컴, 엘롯데 명품화장품, CJ몰, 신세계몰, H몰 등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