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가 지난 4년간 진행된 ‘상상실현 창의공모전’에서 수상한 작품들을 모은 전자책 ‘상상’을 출간해 23일부터 무료로 배포합니다.
이번에 출간되는 전자책 ‘상상’은 1회부터 4회까지 진행된 ‘상상실현 창의공모전’의 흡연예절 캠페인, 지면광고, 이벤트 프로모션 분야 등에서 수상한 총 53개 작품들이 수록되어 있으며, 독자들은 이 책을 통해 창의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전자책 ‘상상’은 리디북스(http://ridibooks.com)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디지털 시대의 트렌드에 발맞추어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를 통해서도 열람이 가능합니다.
윤종빈 KT&G 홍보기획부장은 "지난해 처음으로 공모전 수상작을 모아 전자책을 발간해 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며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공모전에 관심이 있거나 광고 관련 분야에서 아이디어가 필요한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상상실현 창의공모전’은 지난 2010년 시작하여 총 1천 500여 개 작품들이 출품되었으며, SNS를 활용해 작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실시간으로 나누고 전문가의 멘토링을 통해 작품 완성도를 높임으로써 자기계발 가능한 특색 있는 공모전 입니다.
이번에 출간되는 전자책 ‘상상’은 1회부터 4회까지 진행된 ‘상상실현 창의공모전’의 흡연예절 캠페인, 지면광고, 이벤트 프로모션 분야 등에서 수상한 총 53개 작품들이 수록되어 있으며, 독자들은 이 책을 통해 창의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전자책 ‘상상’은 리디북스(http://ridibooks.com)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디지털 시대의 트렌드에 발맞추어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를 통해서도 열람이 가능합니다.
윤종빈 KT&G 홍보기획부장은 "지난해 처음으로 공모전 수상작을 모아 전자책을 발간해 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며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공모전에 관심이 있거나 광고 관련 분야에서 아이디어가 필요한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상상실현 창의공모전’은 지난 2010년 시작하여 총 1천 500여 개 작품들이 출품되었으며, SNS를 활용해 작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실시간으로 나누고 전문가의 멘토링을 통해 작품 완성도를 높임으로써 자기계발 가능한 특색 있는 공모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