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 고객 정보유출 사고로 인한 카드 재발급 신청건수가 2백만건에 근접했습니다.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이날(23일) 정오까지 카드 3사에 접수된 카드 재발급 신청은 NH농협카드 95만2천건, KB국민카드 51만건, 롯데카드 44만2천건 등 190만1천건에 달했습니다.
카드 해지(탈회 포함) 신청건수는 KB국민카드 65만9천건, NH농협카드 65만건, 롯데카드 21만5천건으로 총 152만7천건입니다.
이로써 이들 카드 3사에 접수된 재발급·해지 신청은 총 342만8천건을 넘어섰습니다.
이들 카드사는 카드 제조사에 대량 주문을 넣고 카드 배송업체에도 협조를 요청했지만, 워낙 고객들의 재발급 요청이 많아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카드 3사의 카드 재발급 요청건수 대비 실제 재발급률은 현재 10%에도 미치지 못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개인정보 유출 여부 조회는 KB국민카드 434만건, NH농협카드 319만건, 롯데카드 274만건 순으로 이날 1천만건을 돌파했습니다.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이날(23일) 정오까지 카드 3사에 접수된 카드 재발급 신청은 NH농협카드 95만2천건, KB국민카드 51만건, 롯데카드 44만2천건 등 190만1천건에 달했습니다.
카드 해지(탈회 포함) 신청건수는 KB국민카드 65만9천건, NH농협카드 65만건, 롯데카드 21만5천건으로 총 152만7천건입니다.
이로써 이들 카드 3사에 접수된 재발급·해지 신청은 총 342만8천건을 넘어섰습니다.
이들 카드사는 카드 제조사에 대량 주문을 넣고 카드 배송업체에도 협조를 요청했지만, 워낙 고객들의 재발급 요청이 많아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카드 3사의 카드 재발급 요청건수 대비 실제 재발급률은 현재 10%에도 미치지 못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개인정보 유출 여부 조회는 KB국민카드 434만건, NH농협카드 319만건, 롯데카드 274만건 순으로 이날 1천만건을 돌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