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2014년 `청마의 해`를 맞아 31일까지 전국 할인점,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운을 기원하는 복(福)스티커 찾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CJ제일제당이 `2014년 CJ제일제당이 복(福)을 드린다`는 의미를 담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올 한해 행운을 기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CJ제일제당 제품에 부착된 `복(福)스티커`를 찾은 후 인증 사진을 찍어 CJ제일제당 페이스북(www.facebook.com/cjcheiljedang)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됩니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합니다.
`복(福)스티커`는 명절 음식에 자주 사용되는 대표 제품인 고기양념장, 당면, 카놀라유, 부침가루, 튀김가루 제품 등에 총 50만장이 부착됐습니다. 단순한 스티커가 아닌 각각의 스티커에는 愛(사랑) , 金(금전), 健(건강) 3가지 복(福)이 숨은그림 찾기와 같은 방식으로 새겨져 있습니다.愛(사랑)이 담긴 스티커는 `가족,연인 사이 사랑 가득한 2014년 되세요!`, 金(금전)이 담긴 스티커는 `모자람 없이 풍요로운 2014년 되세요!`, 健(건강)이 담긴 스티커는 `몸과 마음이 모두 건강한 2014년 되세요!` 라는 메시지를 의미합니다.
CJ제일제당 식품사업부문 박용철 과장은 "단순히 제품 판촉을 위한 이벤트라기 보다는 새로운 한 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사랑과 건강, 금전을 위한 복을 전하고자 준비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CJ제일제당이 `2014년 CJ제일제당이 복(福)을 드린다`는 의미를 담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올 한해 행운을 기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CJ제일제당 제품에 부착된 `복(福)스티커`를 찾은 후 인증 사진을 찍어 CJ제일제당 페이스북(www.facebook.com/cjcheiljedang)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됩니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합니다.
`복(福)스티커`는 명절 음식에 자주 사용되는 대표 제품인 고기양념장, 당면, 카놀라유, 부침가루, 튀김가루 제품 등에 총 50만장이 부착됐습니다. 단순한 스티커가 아닌 각각의 스티커에는 愛(사랑) , 金(금전), 健(건강) 3가지 복(福)이 숨은그림 찾기와 같은 방식으로 새겨져 있습니다.愛(사랑)이 담긴 스티커는 `가족,연인 사이 사랑 가득한 2014년 되세요!`, 金(금전)이 담긴 스티커는 `모자람 없이 풍요로운 2014년 되세요!`, 健(건강)이 담긴 스티커는 `몸과 마음이 모두 건강한 2014년 되세요!` 라는 메시지를 의미합니다.
CJ제일제당 식품사업부문 박용철 과장은 "단순히 제품 판촉을 위한 이벤트라기 보다는 새로운 한 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사랑과 건강, 금전을 위한 복을 전하고자 준비했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