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 태진아가 뮤직뱅크에서 `비진아` 콜라보 무대를 선보여 화제다.
난 24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비와 태진아는 `라 송(LA SONG)`으로 `비진아`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을 즐겁게 했다.
무대에 앞서 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연습시작. 이래도 되나. 다 죽었음. 기대하시라. 비진아"라는 글과 함께 선배 태진아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올려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익살스러운 표정의 비와 활짝 웃고 있는 태진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비진아 콜라보 무대를 접한 네티즌들은 "비진아 콜라보, 듀엣 해보는 건 어떨지?", "비진아 인증샷, 태진아 아저씨 너무 귀엽다", "비진아 콜라보 인증샷, 비 이렇게 비호감 탈출 하려하나?", "비진아 콜라보, 비진아 인증샷, 솔직히 영상보다는 별로네", "비진아 인증샷, 두 사람은 좋은 선후배의 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두 사람은 `뮤직뱅크` 무대에 이어 `음악중심`에서 또 한 차례 `비진아` 콜라보 무대를 펼친다.
25일 MBC `쇼! 음악중심`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줄 시원하고 신나는 리듬 속으로. 비(with 태진아) `LA SONG`"라며 비진아 콜라보 무대를 예고했다.
24일 비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진아는 계속 업그레이드 합니다. `음악중심`, `인기가요` 기대하시라"라는 글과 함께 비진아 인증샷을 게재한 바 있다.(사진=KBS 뮤직뱅크 방송 캡쳐/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