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설 연휴 기간 전산시설 확장에 따라 오는 31일 00시부터 06시까지 일부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00시부터 02시까지 2시간 동안은 체크·선불·기프트카드 등의 자동화기기를 통한 현금서비스 출금 및 이체, 카드승인 SMS, 온라인 전자상거래 등을 할 수 없습니다.
00시부터 06시까지 6시간 동안은 홈페이지·ARS·모바일앱을 통한 현금서비스와 카드론, 전자상거래와 카드신청, 포인트사용, 모바일 서비스, 가상계좌 및 CMS 입금 등의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와 분실신고 및 승인문의 등은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일시적 서비스 제한은 신한금융그룹 통합 전산센터로의 이전을 위한 마무리 작업에 따른 것"이라며,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차질 없이 작업을 진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00시부터 02시까지 2시간 동안은 체크·선불·기프트카드 등의 자동화기기를 통한 현금서비스 출금 및 이체, 카드승인 SMS, 온라인 전자상거래 등을 할 수 없습니다.
00시부터 06시까지 6시간 동안은 홈페이지·ARS·모바일앱을 통한 현금서비스와 카드론, 전자상거래와 카드신청, 포인트사용, 모바일 서비스, 가상계좌 및 CMS 입금 등의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와 분실신고 및 승인문의 등은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일시적 서비스 제한은 신한금융그룹 통합 전산센터로의 이전을 위한 마무리 작업에 따른 것"이라며,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차질 없이 작업을 진행하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