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클럽이 2014년 동복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먼저 고등 온라인 교육 사이트 스카이에듀와 손잡고 열공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비클럽에서 교복을 구매한 예비 고등학생에게 스카이에듀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BIG3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라고 하네요. BIG3 상품권은 스카이에듀 사이트에서 고등학교 1학년 과정의 인기강좌를 3개까지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고 합니다.
두 번째는 아이비클럽 매장에 방문하고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엑소 친필 싸인 교복과 씨디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아이비클럽 매장 내, 외부에서 아이비클럽 포스터나 모델 등신대 등과 함께 인증샷을 찍은 후 트위터나 블로그 등 본인의 SNS에 올리고, 아이비클럽 홈페이지 매장 방문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SNS 주소를 남기면 자동 응모됩니다. 이번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진행하며, 총 457명에게 전속 모델인 엑소(EXO) 싸인 교복과 싸인 씨디, 아이비클럽 화보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죠스떡볶이가 가맹사업 개시 4년 만에 노고산동에 400호점을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죠스떡볶이의 400호점 돌파는 2007년 안암동 고려대 앞에 1호점을 낸지 6년, 2009년 가맹사업을 시작한지 4년 만의 기록으로, 동종 업계에서 가장 빠른 성장률이라고 하네요. 2011년 11월 100호점, 2012년 7월 200호점, 2013년 4월 300호점을 오픈했으며, 300호점을 돌파한지 불과 9개월 만에 400호점 돌파에 성공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필립스전자는 스테인리스 재질로 더욱 가볍고 견고해진 ‘아방세 메탈 믹서기’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과일 씨까지 남김없이 분쇄하는 필립스만의 강력 분쇄 기술인 ‘딥블렌딩 시스템’과 800W 파워 모터를 탑재해 기존 아방세 믹서기의 최고급 성능을 그대로 살리면서 스테인리스 용기를 적용해 더 견고하고 가벼워진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강조했습니다. 또한 새롭게 적용된 스테인리스 용기는 2L의 대용량 용기임에도 기존 유리 용기 제품의 약 1/3 수준인 0.5k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 분쇄된 재료를 다른 용기에 따르는 과정에서 사용자가 느낄 수 있는 손목의 부담을 줄였다고 합니다.
주커피(ZOO COFFEE)는 2014년 설을 맞아 실속과 프리미엄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더치커피 선물세트’와 주커피 기프티콘 ‘스위트 해피뉴이어 세트’를 출시했습니다. 주커피 더치커피 선물세트는 커피명산지 최상급 원두인 케냐AA와 부드러운 신맛이 특징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2종을 세트상품으로 구성했다고 합니다. 특히 청마의 해를 맞아 고급스러운 블랙 패키지에 말 문양을 새겨 넣어 설날의 의미를 담아 특별 제작해 한정 수량 판매한다고 하네요. 스위트 해피뉴이어 세트는 소비자들이 스마트폰과 인터넷으로도 간편하게 설 선물을 할 수 있도록 출시한 기프티콘입니다. 주커피의 대표 인기 음료인 카라멜 마끼야또와 바닐라라떼를 허니베리브레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구성이라고 하네요.
황금빛 라거 맥주 필스너 우르켈은 2월 5일까지 소비자 앰배서더 ‘필스너 우르켈 긱스(PILSNER URQUELL GEEKS)’를 모집합니다. 필스너 우르켈 긱스는 필스너 우르켈의 엄격한 맥주 전문가 교육 커리큘럼과 모니터링 활동이 결합된 독특한 소비자 앰배서더 프로그램으로 맥주 애호가 20명을 선발한다고 합니다. 선정된 필스너 우르켈 긱스는 총 2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필스너 우르켈의 역사, 철학, 제조법, 3가지 체코 전통 스타일로 맥주 따르는 법, 35mm 거품 유지 비결, 음용법, 푸드페어링 등 맥주 전문 교육과정을 받는다고 하네요. 더불어 우수매장 탐방 대형마트 시장조사 미스터리 쇼퍼 등의 모니터링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이들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고 하네요. 전원에게 필스너 우르켈 캔맥주(500ml, 6EA)가 제공되며, 소정의 활동비도 지급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입니다. 활동기간 종료 후 우수 활동자 1명은 10월, 체코 필젠에서 열리는 ‘필스너 페스트’를 VIP자격으로 방문하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서류 심사와 필기, 실기 테스트를 통해 2월 20일 최종 합격자를 선발합니다.
콘택트렌즈 브랜드 아큐브 오아시스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이 24일 아큐브 본사에서 열렸습니다. 서포터즈는 20세~24세의 젊은 소셜 마케터 약 35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앞으로 3개월간 소비자 마케팅을 직접 체험해보고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해 보는 등 마케팅 오피니언 리더가 되기 위한 특별한 과정을 거친답니다. 아큐브 오아시스는 하이드라클리어 플러스 기술과 트리플케어를 적용한 2주 착용 렌즈로 하루 종일 디지털 기기 및 건조한 실내 환경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들에게 최상의 편안함과 건강함을 선사하며, 최근 안경원에 출시됐다고 합니다.
EBS와 함께하는 교육마술 체험전 ‘이상한 마법학교’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기념해 29일 오전 TV 홈쇼핑 채널 홈앤쇼핑을 통해 국내 최저가 판매를 보장하는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정가보다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체험전 티켓을 구입할 수 있으며, 방송 중 추첨을 통해 체험전 내 마술도구샵에서 사용이 가능한 상품교환권 추첨 증정, 구매 고객 중 기대평 작성시 선착순 200명에게 마술교구 3종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네요. 오전 11시 30분부터 약 70분 동안 진행됩니다. ‘이상한 마법학교’는 2월 16일까지 열립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