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대표 김상용)는 지난해 12월 상품판매 협약을 체결한 국내 최대 생활용품점 다이소아성산업의 생활상품을 복지포털에서 판매합니다.
특히 설 연휴 이전 복지포털에 다이소에서 제공하는 1차 3천여 종의 상품을 론칭하고 2월 중으로 2천여 종의 상품을 추가 론칭함으로써 고객의 생활상품 구매 욕구를 중촉시키면서 상품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게 됐습니다.
양사는 2월 중순경, 복지포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한편, 일정 구매금액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 배송 혜택 등 론칭 기념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 입니다.
이번 제휴에 따라, 다이소는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하게 되었으며 이지웰페어가 운영하는 복지포털의 6개 카테고리에 총 5천여 종의 상품을 공급하게 됩니다.
김성규 이지웰페어 상품운영본부장은 "라이프스타일과 기호에 따라 고객은 다양한 구매 욕구를 충족할 수 있게 되었고, 다이소의 제휴를 통해 복지포털의 상품경쟁력을 제고하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특히 설 연휴 이전 복지포털에 다이소에서 제공하는 1차 3천여 종의 상품을 론칭하고 2월 중으로 2천여 종의 상품을 추가 론칭함으로써 고객의 생활상품 구매 욕구를 중촉시키면서 상품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게 됐습니다.
양사는 2월 중순경, 복지포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한편, 일정 구매금액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 배송 혜택 등 론칭 기념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 입니다.
이번 제휴에 따라, 다이소는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하게 되었으며 이지웰페어가 운영하는 복지포털의 6개 카테고리에 총 5천여 종의 상품을 공급하게 됩니다.
김성규 이지웰페어 상품운영본부장은 "라이프스타일과 기호에 따라 고객은 다양한 구매 욕구를 충족할 수 있게 되었고, 다이소의 제휴를 통해 복지포털의 상품경쟁력을 제고하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