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의 성인용 위생용품 브랜드 봄날은 순간 흡수 구조와 강력한 흡수량으로 많은 양의 소변에도 샐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봄날 안심형’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순간 흡수 구조로 많은 양의 소변도 빠르게 흡수해 피부를 상쾌하고 깔끔하게 유지시켜준다고 합니다. 이중 샘방지막과 방수커버가 소변을 새지 않게 잡아줘 수면 중 뒤척임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순면감촉 안커버가 엉덩이를 부드럽게 감싸주며, 오줌알림마크와 재접착테이프를 적용해 사용에 편리함을 더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삼천리자전거는 부담 없는 가격대지만 높은 성능을 느낄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MTB ‘칼라스’ 시리즈의 2014년 라인업을 선보였습니다. 새로이 24단 변속기에 27.5인치 바퀴를 장착한 ‘칼라스M’을 추가 출시해 라인업에 변화를 줬다고 하는데요. 이로써 소비자들에게 숙련도뿐 아니라 주행 기호에 따른 MTB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습니다. 칼라스M은 바퀴가 대형화되고 있는 MTB 트렌드에 따라 바퀴 크기를 기존 MTB의 26인치에서 한국인의 체형에 맞춰 27.5인치로 커졌다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29인치와 기존 26인치 바퀴의 장점을 고루 갖춰 효율성, 무게, 컨트롤 측면에서 우수한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보르바코리아가 MBC 설 특집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풋살 컬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의 인기에 힘입어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알려왔습니다. 30, 31일에 방송된 `아육대`에는 아이돌 스타들이 마시는 음료가 눈길을 끌었는데, 기존의 에너지 음료나 이온음료가 아닌 사각형의 케이스에 담긴 파스텔컬러가 눈에 띄었다네요. 해당 제품은 스킨밸런스워터 보르바로, 스킨밸런스워터라는 마시는 아름다움을 콘셉트로 하고 있으며 컬러마다 특유의 활성 기능을 담아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골라 마실 수 있는 물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re:tune)이 햇빛 노출이 적은 현대인을 위한 비타민D 단일제 제품 ‘리튠 베네핏 비타민D 600’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비타민D 1일 섭취 기준량의 3배인 600 IU가 들어있는 고함량 건강기능식품으로 유럽 DSM사의 프리미엄 비타민D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카페베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설원 위의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스키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14일 밸런타인데이에 연인과 특별한 데이트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카페베네 이용 소비자라면 누구나 영수증만으로 간편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5일부터 14일까지 해당 기간의 날짜가 적힌 카페베네 영수증을 가지고 밸런타인데이에 비발디파크를 방문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스키를 즐길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YKBnC가 겨울의 끝자락 2월을 맞아 ‘2014년 미리 준비하는 봄 휴대용 유모차 지비(gb) 특별 할인전’을 진행합니다. CJ몰에서는 5일 단 하루 지비 티바(T-bar)의 스타컬러 모델을 50%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하며, 유모차를 구매한 소비자 전원에게 4계절 커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지비 에어 3.3(Air 3.3)는 3일부터 9일까지 GS샵에서 40% 할인행사를 실시합니다. 또한 지비 제로(ZERO)도 11번가에서 3일부터 9일까지 5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구매한 이들에게 소르베베 웜커버(네이비)를 증정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보령메디앙스가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더 퓨어’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더 퓨어는 기존의 퓨어가닉을 새롭게 리뉴얼한 브랜드로 자연에 가장 가까운 순수한 제품이라는 콘셉트로 개발됐다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또한 기존 퓨어가닉이 국내 처음으로 에코서트 인증을 받으며 유기농 스킨케어로써 아이피부에 편안함과 면역력을 높여주었다면, 이번 더 퓨어는 자연에서 얻은 발아식물을 발효해 피부에 에너지와 활력을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더불어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더 퓨어 베이비’ 힐링라인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로션과 크림, 바디&헤어 워시, 비누 등 4가지로 구성됐으며, 스킨케어 제품의 경우 천연 허브 성분을 사용해 자연에 가장 가까운 순수한 제품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고스란히 실현했다고 합니다.
브라이택스가 36개월부터 12세까지 사용 가능한 아동 전용 카시트 ‘파크웨이SG’ 신제품을 출시합니다. 파크웨이SG는 차량충돌 시 카시트 좌석 프레임의 탄력으로 충격량을 최소화하고 차량 앞좌석에 부딪히는 2차 충격을 방지하는 ‘세이프셀(SafeCell)’ 기술을 적용해 안전성을 강화한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또한 ‘시큐어 가드(Secure Guard)’를 적용해 차량사고가 발생할 경우 아이의 몸이 차량 안전벨트 밑으로 미끄러지며 복부와 척추에 충격을 받는 현상을 막아주는 기능도 겸비했다고 합니다. 더불어 높고 깊은 측면 어깨보호 프레임과 8단계 높이 조절형 머리보호대를 적용해 아이의 체형이 빠르게 성장하여도 아이의 어깨와 머리가 카시트 밖으로 노출되지 않아 측면 차량 사고 시에도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