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은 내달부터 일년 간 국내 프리미엄 헤어살롱과 아데노바이탈 스캘프 에센스 입점 기념 살롱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두피 케어 및 모발 성장 촉진 제품인 아데노바이탈 스캘프 에센스의 신규입점을 기념해 살롱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의 혜택으로 살롱에게 첨단 두피 및 모발 진단기 APM(Aramo Professional Microscope)을 살롱에 제공합니다. 업체 측은 “APM은 무선통신을 이용한 파일 전송 및 연결, 두피 및 모발 자동 진단 등 첨단 시스템을 탑재해 모공 및 모발 큐티클 상태, 두피 민감도, 탈모유형, 혈관노출 등의 세분화된 진단과 빠른 확인이 가능하다“고 설명했습니다.
랩 시리즈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7일부터 토블론 초콜릿이 함께 구성된 스킨케어 선물 세트를 한정판매합니다. 이번에 선보일 초콜릿 BB 선물 세트는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연출해 주는 BB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와 여행용 키트 2종, 토블론 초콜릿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또한 멀티 액센 퓌에스 워시와 BB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여행용 키트 3종, 랩 시리즈 파우치로 구성된 20대를 위한 선물세트도 있습니다. 이 외에도 성숙한 30대를 위한 선물 세트, 꽃중년 40대를 위한 프리미엄 선물 세트도 있습니다.
닥터 브로너스는 2월 한달 간 전 제품을 최대 20% 할인 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번 할인 행사에는 얼굴과 보디, 헤어에도 사용가능 한 퓨어 캐스틸 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관계자는 “페퍼민트 퓨어 캐스틸 솝은 지친 몸과 정신에 상쾌함과 짜릿함을 선사한다. 라벤더 퓨어 캐스틸 솝은 라벤더의 릴랙싱한 향으로 일상에 지친 그에게 편안한 느낌과 숙면까지 선물해준다”고 전했습니다.
샤라샤라는 홍대에 브랜드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은 브랜드 메인 컬러인 핑크가 아닌 퍼플을 포인트 컬러로 해 새롭게 꾸며졌습니다. 개성 넘치고 톡톡 튀는 홍대 젊은이들을 대변하는 듯한 컬러와 스타일을 매장 곳곳에 그대로 재현했습니다. 또한 화장품만 판매하는 기존 화장품 샵에 대한 인식이나 편견을 깨고, 커피 음료를 판매하는 카페까지 함께 운영됩니다. 뿐만아니라 샤라샤라는 홍대점 오픈을 기념해 11일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그룹 인피니트 멤버 엘의 팬사인회를 진행합니다.
CLⅣ는 26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씨엘포 홍보대사로 활동할 공식 서포터즈 CL4YOU 2기를 모집합니다. CL4YOU는 브랜드명인 CL4와 YOU를 합성해 ‘당신을 위한, 당신과 함께하는 CL4’란 뜻을 담고 있는 서포터즈 그룹입니다. 서포터즈로 발탁되면 매달 씨엘포 베스트 제품 및 신제품 체험 기회 제공, 뷰티 클래스 시 우선 초대, 씨엘포 공식 온라인몰 특별 등급 부여 등의 혜택이 주어집니다. 또한 제품 및 프로모션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등 브랜드 마케팅 활동에도 참여하게 되고, 활동이 끝난 후에는 우수 활동자에게 풍성한 선물을 추가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CJ올리브영은 2월 한달 동안 TALK&LOVE&GIFT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그 첫 번째 이벤트는 11일까지 진행되는 TALK&GIFT입니다. 이번에 실시하는 이벤트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이하 카톡 플친) 100만 명 달성을 기념하고, 그동안 성원해준 카톡 플친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고 합니다. 1만 원이상 구매 시 보타닉힐 보, 로레알, 코티지 샤워젤 등의 미니 기프트와 CLIO, BRTC, 메디힐 등 주요 브랜드의 일부 제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