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4-02-06 17:39  


행남자기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한정판 제품인 ‘러브러브 올인원 식기’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행남자기 러브러브 올인원 식기는 수납을 고려한 1인 맞춤형 제품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올인원식기에 밸런타인데이 기념 한정 하트 패턴을 적용한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핑크와 레드 색상의 반짝이는 듯한 하트 모양이 포인트로 그릇 안 쪽에도 하트 패턴을 동시에 적용해 아기자기한 느낌을 살렸다고 합니다. 공기, 대접, 찬기, 접시 및 머그컵의 총 5개가 한 세트인 구성으로, 접시부터 순서대로 쌓으면 좁은 공간에도 깔끔하고 안정적으로 수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빕스가 졸업생 대상 샐러드바 가격할인 프로모션을 3월 2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졸업생을 동반한 테이블에서 스테이크 주문 시 졸업생 한 명에게 샐러드바를 2014원에 제공한다고 하네요. 졸업장을 제시한 본인에 한해 할인가격이 적용되며, 3인 방문 시 졸업생 1인에게 혜택이 주어지며, 6인 이상 방문해 스테이크 2개 이상 주문 시 최대 2명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졸업생 프로모션 참여 고객 중, 결제 시 CJ ONE 포인트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겐 2만원 상당의 뚜레쥬르 제품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네요.


슈니발렌 코리아가 폴프랭크와의 라이선스 계약으로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새로운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로서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많은 지지와 인기를 얻고 있는 PFI(Paul Frank Industries )사의 폴프랭크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합니다. 현재 6종으로 구성될 이번 패키지는 밝은 컬러감이 특징인 디자인과 밀리터리 디자인 등 다양한 모습으로 준비 될 예정이며, 이중 폴프랭크 특유의 유쾌함이 표현된 케이스 4종이 먼저 출시되었다고 하는데요. 3개의 슈니발렌을 담는 이 케이스는 별도의 추가금액 없이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스노우보드 브랜드 `버튼(BURTON)`과 컨템포러리한 감성의 스트리트 브랜드 `그라비스(GRAVIS)`가 2014년부터 BRTN KOREA에서 새롭게 전개된다고 합니다. BRTN KOREA는 다년간 유수의 브랜드를 국내에 브랜딩, 매니징해왔던 인재들과 10여년간 버튼의 소속 프로 라이더로 활동한 스태프로 구성되어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제품들을 제안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미 1월 20~21일 양일간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2015 Burton Dealer Show(수주회)`를 진행하며 한층 다양하고 새로워진 버튼의 제품들 소개했고, 더불어 올 하반기에는 단독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을 준비하는 등 소비자들을 만날 준비에 한창이라고 하네요.


MBC ‘불만제로 업(UP)’에 물티슈 유해성분 관련 내용이 방영되면서 물티슈의 안전성이 다시 한번 도마 위에 오른 가운데 깨끗한나라가 지난 1월 보솜이 물티슈를 외부 공인기관에 의뢰해 가습기 살균제 성분을 비롯하여 유해물질에 대한 안전성 검사를 실시했다고 합니다. 그 결과 논란이 되고 있는 가습기 살균제 성분인 MIT(메칠이소치아졸리논), CMIT(클로로메틸이소치아졸리논) 및 유사 유해성분이 검출되지 않았으며 다시 한번 안전한 물티슈임을 입증 받았다고 합니다. 또한 이와 앞서 깨끗한 나라는 물티슈에 사용된 성분에 대해 피부자극시험 및 안자극시험을 시행해 인체 사용에 대한 안전성도 검증 받은 바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코카콜라가 발렌타인데이때 친구나 연인들끼리 주고 받기 좋은 닉네임과 메시지가 적혀있는 ‘Coca Cola 마음을 전해요’ 2월 패키지 24종을 공개했습니다. 발렌타인데이와 2014 소치 동계올림픽이 있는 2월을 맞아 새롭게 구성된 ‘마음을 전해요’ 2월 패키지는 기존의 1월 패키지 일부와 2월에 새롭게 선보이는 연인 간에 주고 받을 수 있는 닉네임과 메시지 ‘남친’, ‘여친’, ‘감동이야’, ‘내맘알지’, ‘사귀자’, ‘솔로탈출’ 등 발렌타인데이에 어울리는 메시지와 ‘대표팀’, ‘아자아자’, ‘믿어요’ 등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메시지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코카-콜라사는 1월 첫 출시했던 ‘마음을 전해요’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어 기존 500ml PET뿐만 아니라 ‘자기야’, ‘넌내꺼’, ‘두근두근’, ‘사랑해’, ‘매력있어’, ‘보고싶어’ 등의 사랑의 메시지가 주로 담겨있는 300ml PET 12종과 ‘우리가족’, ‘잘될거야’, ‘대표팀’, ‘아자아자’, ‘응원할게’ 등의 응원의 메시지가 담겨있는 1.5L PET 8종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합니다.


데상트코리아가 2015년 SS부터 영국 축구 전문 브랜드 `엄브로(UMBRO)`를 국내에 론칭한다고 합니다. 축구 브랜드로 통하는 엄브로(UMBRO)는 1924년 영국에서 만들어진 축구 전문 브랜드인데요. 1924년 HUMPHREY 형제의 이름을 따서 만들어진 엄브로는 출범 첫 해부터 축구 종주국 잉글랜드 대표팀과 함께해 왔으며 2012년까지 공식 협찬 업체로 지정되어 영국에서는 `국민 브랜드`로 불리우고 있다고 합니다. 엄브로는 축구 전문 브랜드답게 축구를 사랑하는 전문인들에게 기능성을 인정받고 있다는데요. 특히 편안한 착용감, 엄브로만의 클래식한 스타일, 한국에서 쉽게 보기 힘든 디자인으로 한국 축구 시장에서 새로운 강자로 떠오를 것으로 업계의 기대를 받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