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브에 공개된 누리꾼이 만든 김연아 Let it go 동영상과 싱크로율 사진이 화제다.
5일 유투브에는 영화 겨울왕국의 OST인 `let it go`에 맞춰 스케이팅 연기를 하는 김연아의 영상이 올라왔고 그녀는 마치 겨울왕국 여왕 엘사를 연상시켰다.
이 영상은 한 누리꾼이 김연아가 지난 2009년 프리스케이팅 프로그램인 `조지 거쉰의 피아노협주곡 바장조` 연기에 맞춰 `Let it go` 음악을 합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피겨여왕` 김연아의 우아한 자태와 `Let it go`의 음악이 완벽하게 싱크로되면서 겨울왕국의 여왕 엘사를 보는듯한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시된 김연아와 겨울왕국 여왕 엘사의 싱크로율 비교 사진은 놀라움을 자아냈다.
눈화장 아이섀도부터 전체적인 분위기가 김연아와 겨울왕국 여왕 등장인물 엘사는 거의 같았다.
피부색, 머리와 드레스색까지 비슷했던 것이다.
네티즌들은 "김연아 Let it go 진짜 겨울왕국 여왕 엘사네!", "김연아 Let it go 정말 피겨여왕이자 겨울여왕 같다", "김연아 Let it go 완벽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최근 여러 여자 가수들의 `let it go` 열풍에 김연아 `let it go`까지 더해지며 겨울왕국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사진=영화 겨울왕국 스틸컷/유투브 `김연아 let it go`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