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해표는 `서울영상광고제 TVCF AWARD 2013`에서 `사조참치 안심따개` 광고 `진격의 참치캔` 편으로 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서울영상광고제 TVCF AWARD`는 올해로 11회를 맞는 국내 대표 광고제 중 하나로 세계 최초의 온,오프라인 영상 광고제, 광고계 전문가 와 일반 소비자가 함께하는 광고제로 높은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이번 광고제에는 캠페인 105편, 단품 188편 등 총 293편의 광고가 출품되었으며, 2만 2천명의 네티즌과 학계, 업계 전문심사위원의 3차에 걸친 심사과정을 거쳐 25편의 수상작이 선정되었습니다.
은상을 수상한 사조참치 안심따개 `진격의 참치캔` 편은 강철재질 참치캔 뚜껑을 날카로운 칼에 비유해 홈쇼핑 방송에서 참치캔 뚜껑(참치칼)을 판매한다는 내용으로, 강철캔 뚜껑으로 무우, 돼지고기, 꽃게가 쉽게 썰리는 모습을 보여주며 그 위험성을 쉽게 표현했습니다.
더불어 알루미늄 재질의 사조참치 안심따개를 소개하며 뚜껑을 쉽게 따고 손으로 쥐는 등의 모습과 함께 "안심따개로 아무 것도 자를 수 없다"는 멘트로 사조참치 안심따개의 안전성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있습니다.
이 광고는 사조해표 `안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온라인(유튜브)만을 통해 공개 된 광고 영상. 국민 욕동생 김슬기가 출연해 찰진욕과 귀여운 연기로 영상의 재미를 더했습니다. 진격의 참치캔 외에도 총 5편의 광고가 제작 되었으며, 유튜브에 영상 게시 한 달여만에 온라인 조회수 총 200만회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모았습니다.
사조해표 마케팅팀 담당자는 "이번 광고는 소비자들에게 강철따개 참치캔의 위험성과 `사조참치 안심따개`의 안전성을 알려 참치캔에 의한 소비자 안전사고를 최소화 하기 위해 제작하게 됐다"며 "다양한 안전 제품을 출시하는 안전 선도 식품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정보를 전달 할 수 있는 다양한 영상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습니다.
사조참치 안심따개 영상은 사조그룹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SAJOgroup)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서울영상광고제 TVCF AWARD`는 올해로 11회를 맞는 국내 대표 광고제 중 하나로 세계 최초의 온,오프라인 영상 광고제, 광고계 전문가 와 일반 소비자가 함께하는 광고제로 높은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이번 광고제에는 캠페인 105편, 단품 188편 등 총 293편의 광고가 출품되었으며, 2만 2천명의 네티즌과 학계, 업계 전문심사위원의 3차에 걸친 심사과정을 거쳐 25편의 수상작이 선정되었습니다.
은상을 수상한 사조참치 안심따개 `진격의 참치캔` 편은 강철재질 참치캔 뚜껑을 날카로운 칼에 비유해 홈쇼핑 방송에서 참치캔 뚜껑(참치칼)을 판매한다는 내용으로, 강철캔 뚜껑으로 무우, 돼지고기, 꽃게가 쉽게 썰리는 모습을 보여주며 그 위험성을 쉽게 표현했습니다.
더불어 알루미늄 재질의 사조참치 안심따개를 소개하며 뚜껑을 쉽게 따고 손으로 쥐는 등의 모습과 함께 "안심따개로 아무 것도 자를 수 없다"는 멘트로 사조참치 안심따개의 안전성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있습니다.
이 광고는 사조해표 `안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온라인(유튜브)만을 통해 공개 된 광고 영상. 국민 욕동생 김슬기가 출연해 찰진욕과 귀여운 연기로 영상의 재미를 더했습니다. 진격의 참치캔 외에도 총 5편의 광고가 제작 되었으며, 유튜브에 영상 게시 한 달여만에 온라인 조회수 총 200만회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모았습니다.
사조해표 마케팅팀 담당자는 "이번 광고는 소비자들에게 강철따개 참치캔의 위험성과 `사조참치 안심따개`의 안전성을 알려 참치캔에 의한 소비자 안전사고를 최소화 하기 위해 제작하게 됐다"며 "다양한 안전 제품을 출시하는 안전 선도 식품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정보를 전달 할 수 있는 다양한 영상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습니다.
사조참치 안심따개 영상은 사조그룹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SAJOgroup)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