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은 지난 3일 출시한 업계 최초 단독 브랜드 `able카드`가 출시 5일만에 가입 1만좌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회사측에 따르면, 체크카드 소득공제율(30%), OK캐쉬백포인트의 현금상환서비스, 하나의 서비스에 집중된 혜택 등으로 주로 30~40대 연령층의 가입률이 두드러졌습니다.
특히, CMA 결제계좌로 고금리 혜택을 제공받고, 조건 충족시 금융기관 이체수수료가 면제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면서 CMA 신규고객의 가입도 함께 증가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현대증권은 최근 정보보안 이슈로 금융기관의 TM, 이메일, SMS 등 비대면채널 마케팅 활동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고객의 관심이 높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설명했습니다.
회사측에 따르면, 체크카드 소득공제율(30%), OK캐쉬백포인트의 현금상환서비스, 하나의 서비스에 집중된 혜택 등으로 주로 30~40대 연령층의 가입률이 두드러졌습니다.
특히, CMA 결제계좌로 고금리 혜택을 제공받고, 조건 충족시 금융기관 이체수수료가 면제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면서 CMA 신규고객의 가입도 함께 증가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현대증권은 최근 정보보안 이슈로 금융기관의 TM, 이메일, SMS 등 비대면채널 마케팅 활동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고객의 관심이 높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