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대표 서창우)가 달콤한 고구마 무스로 사랑의 맛을 표현한 `하트 피자`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습니다.
사랑을 상징하는 하트 모양으로 형상화한 파파존스 `하트 피자`는 베스트 인기 피자 뉴인 수퍼파파스, 페퍼로니, 가든 스페셜 중에서 선택하여 주문할 수 있습니다.
하트 피자 출시를 기념하여 연인들이 사랑을 표현하는 발렌타인 · 화이트데이 기간(2/10~3/16) 동안 하트 피자 주문 시 치킨스트립과 콜라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 파파존스 홈페이지(https://www.pji.co.kr/)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파파존스는 세계 35여 개국 420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 명성의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로 미국 ACSI(Americ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에서 선정한 패스트푸드 업계 소비자 만족도 2000년 이후 최우수 브랜드 14회 1위를 달성한 기록을 남겼습니다
사랑을 상징하는 하트 모양으로 형상화한 파파존스 `하트 피자`는 베스트 인기 피자 뉴인 수퍼파파스, 페퍼로니, 가든 스페셜 중에서 선택하여 주문할 수 있습니다.
하트 피자 출시를 기념하여 연인들이 사랑을 표현하는 발렌타인 · 화이트데이 기간(2/10~3/16) 동안 하트 피자 주문 시 치킨스트립과 콜라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 파파존스 홈페이지(https://www.pji.co.kr/)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파파존스는 세계 35여 개국 420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 명성의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로 미국 ACSI(Americ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에서 선정한 패스트푸드 업계 소비자 만족도 2000년 이후 최우수 브랜드 14회 1위를 달성한 기록을 남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