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레드의 2014 S/S 신제품 리베(LIEBE)가 CF 방영 13일 만에 처음 물량 3천개 완판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지금껏 쌤소나이트 레드의 제품 완판 기록을 가장 단축시킨 것!
쌤소나이트는 배우 김수현을 올 해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의 글로벌 모델로 선정해 얼마 전 첫 TVC와 지면광고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일명 `김수현 백팩`이라고 불리우는 리베는 캐주얼룩은 물론 정장에도 어울리는 비즈니스 백팩으로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백팩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완판된 이후에도 구입 문의는 계속 이어지고 있어 쌤소나이트 레드 측은 일정보다 서둘러 재출시가 될 수 있도록 공급을 서두르고 있습니다.
이 뿐 아니라 김수현이 나오고 있는 SBS 수목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착용하고 나온 쌤소나이트 `올비도` 제품과 쌤소나이트 레드의 `몬도` 제품 역시 방영 후 소비자들의 문의가 쏟아지고 있어 쌤소나이트는 즐거운 `김수현 효과`를 누리고 있습니다.
김희정 쌤소나이트 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쌤소나이트 레드의 젊은 감각의 디자인이 김수현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이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낸 것 같다"며 "이번 CF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방영되는 만큼 한류스타 김수현 효과가 앞으로도 기대된다"고 덧붙였습니다.
쌤소나이트 레드의 2014 S/S 신제품은 전국 백화점과 쌤소나이트 매장과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www.samsonitemall.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 My First Samsonite Red
세계적인 여행 가방 브랜드이자 신뢰가 두터운 쌤소나이트의 브랜드 이미지를 기반으로 런칭한 감각적이고 세련된 비즈니스 캐주얼 가방 브랜드입니다. 고품질에 감각적이고 도시적인 디자인이 더해져 일상생활에서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가격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는 지금껏 쌤소나이트 레드의 제품 완판 기록을 가장 단축시킨 것!
쌤소나이트는 배우 김수현을 올 해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의 글로벌 모델로 선정해 얼마 전 첫 TVC와 지면광고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일명 `김수현 백팩`이라고 불리우는 리베는 캐주얼룩은 물론 정장에도 어울리는 비즈니스 백팩으로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백팩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완판된 이후에도 구입 문의는 계속 이어지고 있어 쌤소나이트 레드 측은 일정보다 서둘러 재출시가 될 수 있도록 공급을 서두르고 있습니다.
이 뿐 아니라 김수현이 나오고 있는 SBS 수목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착용하고 나온 쌤소나이트 `올비도` 제품과 쌤소나이트 레드의 `몬도` 제품 역시 방영 후 소비자들의 문의가 쏟아지고 있어 쌤소나이트는 즐거운 `김수현 효과`를 누리고 있습니다.
김희정 쌤소나이트 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쌤소나이트 레드의 젊은 감각의 디자인이 김수현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이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낸 것 같다"며 "이번 CF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방영되는 만큼 한류스타 김수현 효과가 앞으로도 기대된다"고 덧붙였습니다.
쌤소나이트 레드의 2014 S/S 신제품은 전국 백화점과 쌤소나이트 매장과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www.samsonitemall.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 My First Samsonite Red
세계적인 여행 가방 브랜드이자 신뢰가 두터운 쌤소나이트의 브랜드 이미지를 기반으로 런칭한 감각적이고 세련된 비즈니스 캐주얼 가방 브랜드입니다. 고품질에 감각적이고 도시적인 디자인이 더해져 일상생활에서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가격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