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은 KT 뮤직과 ‘음원 콘텐츠 공동 사업’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다음은 다음 뮤직(music.daum.net)에서 서비스되는 음원을 KT뮤직으로부터 제공받게 됩니다.
KT뮤직은 국내 대표 엔터테인먼트사들이 주주사로 등재돼 있는 음악 콘텐츠 회사로, 다음은 KT뮤직과의 제휴를 통해 보다 안정적인 음원 공급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 다음은 KT뮤직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해 이용자들에게 개성있고, 다양한 음악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다음 뮤직 서비스의 음악 콘텐츠 섹션인 ‘뮤직BAR’의 ‘라이징 아이돌’ 콘텐츠를 확충하고, 매월 실력있는 아티스트를 발굴하는 ‘지니스픽(genie’s pick)’ 코너를 신설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첫 화면에 아티스트의 쇼케이스 생중계, 신규 앨범 관련 영상 등 다양한 독점 음악 콘텐츠로 채워지는 Fun탭을 새롭게 배치했습니다.
이준걸 컨텐츠기획1팀장은 “KT뮤직과의 제휴를 통해 안정적인 음원 공급 기반을 마련했고 양사 공동 프로모션을 바탕으로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KT뮤직과 긴밀한 협조를 통해 음악 콘텐츠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다음은 다음 뮤직(music.daum.net)에서 서비스되는 음원을 KT뮤직으로부터 제공받게 됩니다.
KT뮤직은 국내 대표 엔터테인먼트사들이 주주사로 등재돼 있는 음악 콘텐츠 회사로, 다음은 KT뮤직과의 제휴를 통해 보다 안정적인 음원 공급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 다음은 KT뮤직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해 이용자들에게 개성있고, 다양한 음악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다음 뮤직 서비스의 음악 콘텐츠 섹션인 ‘뮤직BAR’의 ‘라이징 아이돌’ 콘텐츠를 확충하고, 매월 실력있는 아티스트를 발굴하는 ‘지니스픽(genie’s pick)’ 코너를 신설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첫 화면에 아티스트의 쇼케이스 생중계, 신규 앨범 관련 영상 등 다양한 독점 음악 콘텐츠로 채워지는 Fun탭을 새롭게 배치했습니다.
이준걸 컨텐츠기획1팀장은 “KT뮤직과의 제휴를 통해 안정적인 음원 공급 기반을 마련했고 양사 공동 프로모션을 바탕으로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KT뮤직과 긴밀한 협조를 통해 음악 콘텐츠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