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은지가 자신의 소속사인 프레인TPC의 박정민 대표와 오는 5월 결혼한다.
프레인TPC 관계자는 12일 "조은지와 박정민 대표가 5월 24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조은지와 박정민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며 구체적인 내용은 결정된 바가 없다고 알려졌다.
조은지는 2006년 이전부터 박 대표와 배우와 매니저로 알고 지내다가 2009년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가졌다. 박정민 대표는 부산예대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훤칠한 키에 호남형 외모의 소유자로 유명하다. 연극배우로 활동하다 10년이 넘는 매니저 생활 끝에 2011년 프레인TPC에 스카우트 됐다.
박정민 대표의 프레인TPC에는 조은지를 포함해 류승룡, 문정희, 오상진, 문지애, 김무열, 이세영, 류현경 등의 배우가 소속되어 있으며 박 대표는 과거 한예슬 매니저로 일한 바 있다.
조은지와 박정민 프레인TPC 대표의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조은지 결혼, 5월의 신부 부럽다", "조은지 결혼, 박정민 대표 사내커플이었네?", "조은지 결혼 축하해요", "조은지, 박정민 대표와 행복하세요", "조은지 결혼, 예비신랑 류승룡 오상진 소속사 박정민 대표였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은지는 2000년 영화 `눈물`로 데뷔해 영화 `달콤, 살벌한 연인`,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드라마 `파리의 연인`, `9회말 2아웃`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개성있는 배우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사진= 조은지 미니홈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