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이 실시되고 있는 가운데 롤점검 이후 추가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 벨코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라이엇게임즈는 13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리그오브레전드(LOL, 이하 롤) 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롤 점검 소식에 신규 챔피언 벨코즈가 공개되는 것 아니냐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2월12일 북미 롤 공식 홈페이지엔 신규 챔피언 벨코즈가 공개돼 기대감이 더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벨코즈는 원거리 공격 챔피언으로, 만약 초반 견제에 성공하지 못한다면 상대는 후반 들어 강력한 원거리 공격에 속수무책으로 당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 벨코즈는 원거리 미드라이너로, 3번 공격을 한 챔피언과 미니언에게 추가 데미지를 주는 패시브 스킬을 갖고 있다.
상대를 느려지게 만드는 Q스킬도 있다. 이는 다른 챔피언을 공격하거나 도주하는 챔피언의 발을 묶어두는 데 유용한 스킬이다.
이외에도 일시적으로 균열을 만드는 W스킬, 상대방을 띄우는 기술인 E스킬도 있다.
마지막으로 궁극기인 R스킬은 벨코즈가 조종 가능한 광선을 쏘는 것으로, 광선에 명중한 상대는 데미지는 물론 속도가 느려져 패시브 스킬 스택까지 쌓여 피해가 막대하다.
롤 점검 소식에 누리꾸들도 벨코즈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누리꾼들은 "롤 점검 요즘 자주 하네~, 벨코즈 꼭 나왔으면 좋겠다", "벨코즈 나오면 진짜 대박이다", "롤 점검, 벨코즈 나오면 무조건 산다", "벨코즈 때문에 롤 점검 하는거 확실한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라이엇게임즈는 이번 롤 점검으로 인한 패치의 상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고 있다.(사진=라이엇게임즈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