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MAC)은 2014년 맥 비바글램 캠페인 홍보대사로 글로벌 팝스타 리한나를 임명하고, 비바글램 리한나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맥 비바글램 캠페인은 립스틱과 립글로즈 제품의 판매액 전액을 에이즈로 고통받고 있는 이들을 위해 쓰여지는 맥 에이즈 펀드에 기부하는 맥의 사회 공헌 활동입니다. 비바글램 캠페인이 처음 시작된 1994년부터 지금까지 신디 로퍼, 엘튼 존,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등 수많은 스타들이 홍보대사를 역임했고, 2014년에는 새로운 홍보대사로 젊은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팝스타 리한나가 선정되었습니다. 이와 함께 리한나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레드 컬러의 립스틱과 립글로즈를 선보이는 것 입니다. 리한나는 "맥의 비바글램 립스틱 하나로 생명을 구할 수 있다"라며 "종교, 문화, 인종, 세대에 관계없이 HIV/AIDS에 대해 인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바글램 리한나 컬렉션이 전세계 사람들에게 그러한 역할을 하기를 희망한다"라고 전했습니다.
아벤느는 내달 12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팝업 스토어 형식의 아벤느 진정 스토어에 손수현이 참석해 소비자들에게 직접 진정 케어 선물을 증정하고, 자신의 피부 진정 스토리를 들려줬습니다. 아벤느 진정 스토어는 피부가 민감해지는 다양한 요인과 그에 따른 피부 관리법을 제안하는 아벤느 피부 진정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방문하여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아벤느 진정 스토어에 방문한 고객들은 피부 민감도 셀프 체크 리스트와 1:1 상담을 통해 가장 적합한 진정 케어 제품을 체험해보고 직접 구매까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벤느 피부 진정 캠페인의 핵심 제품인 CPI 진정 크림(크렘 뿌르 뽀 엥똘레랑뜨) 샘플 증정, 뷰티 클래스, 아벤느 진정 트리에 진정 스토리 남기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됩니다.
클린앤드클리어는 26일까지 신학기엔 응원의 메시지를! 선플쓰기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악성 댓글 등의 무분별한 인터넷 문화에 노출되어 있는 청소년들의 선한 리플 쓰기를 독려 하여 올바른 인터넷 문화를 정립하고,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 주인공이 되기를 응원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합니다. 선플운동본부와 연계한 이번 캠페인은 행사 기간동안 판매된 클린앤드클리어 제품 수익금의 3%를 선플운동본부에 기부하여 추후 사이버 학교 폭력 예방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선플 캠페인 참여는 클린앤드클리어 공식 카카오스토리 및 페이스북, 일부 홈플러스 내 클린앤드클리어 매대에 설치된 아이패드를 통해 가능하며, 참여자에게는 클린앤드클리어의 인기 제품 샘플 셋트를 증정합니다.
에스쁘아는 부드러운 캐시미어가 닿은듯한 가벼운 텍스처가 오랜 시간 입술을 생기 있고 또렷하게 완성해주는 신개념 초밀착 립스틱 노웨어 M (Nowear M)을 내놨습니다. 일반적인 매트 제형 립스틱들이 지적 받는 뻑뻑하고 푸석한 발림성을 보완했고, 탄성 있는 바운싱 젤 포뮬러(Bouncing Gel Formula) 기술을 적용해 가벼운 텍스처가 오랜 시간 완벽히 유지되는 립스틱입니다. 또한 마그네틱 피팅 밀착 기술로 피부 흡수성이 높은 오일 및 고밀착 페이스트가 색소를 결 사이사이 고르게 메꿔 입술 굴곡 끼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자석처럼 완벽 밀착 된다고 하네요. 매트 립스틱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수분 증발을 최소화하고, 코랄 미네랄 워터를 함유해 건조함 없는 생기 있는 입술 컬러 표현을 가능케 한다고 합니다. 8가지 컬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이와 함께 에스쁘아는 14일부터 21일까지 전국매장 및 온라인에서 노눼어 M을 구매시 활용도 높은 립스틱 케이스를 특별 증정합니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패셔너블한 키스마크 파우캄를 증정할 예정입니다.
더샘은 지난해 9월부터 2달간 실시한 하라케케 원정대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하고 하라케케 원정대로 선정된 3인과 하라케케의 원산지 뉴질랜드로 떠났습니다. 더샘의 하라케케 원정대는 더샘의 대표 스킨케어 라인 어반 에코 하라케케라인의 신제품 하라케케 크림 EX 출시를 기념하고자 실시한 이벤트입니다. 이번에 선정된 하라케케 원정대 3인은 1등 당첨자 2명과 더샘의 우수 서포터즈 1명으로 구성되었으며 5박7일간의 여행일정 동안 더샘의 독점성분 하라케케가 유일하게 자라는 청정의 나라 뉴질랜드를 방문해 천혜의 경관을 직접 보고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게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또한 하라케케 원정대 이벤트에서 2등에 당첨된 200명에게는 어반 에코 하라케케 크림 EX 정품이 증정되며, 3등에 뽑힌 고객 3000명에게는 포인트 1000점이 적립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