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www.hondakorea.co.kr)는 최근 정우영 대표가 혼다 고객 센터의 일일 상담원으로 활약하며 2014년 본격적인 고객 서비스 강화의 의지를 다졌다고 밝혔습니다.
일일 상담원으로 나선 정우영 대표는 혼다 자동차의 점검, 수리 등을 실시하는 주요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고객과 대면하며 직접 상담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또 실시간 전화 상담이 이루어지는 혼다 콜센터 업무 현장을 찾아 상담 전용 헤드폰을 착용하고 고객에게 회사의 서비스를 안내했습니다.
정우영 혼다코리아 대표는 "2014년 한층 강화된 고객 서비스를 약속하면서, 올해 첫 신차인 `All New 오딧세이`의 꾸준한 선전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혼다코리아의 힘찬 도약에 앞장서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