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빅 세일 소식이 전해지자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가 한때 마비됐다.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19일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2월 18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최대 50% 할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같은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니스프리에서 판매하는 물품을 확인하기 위해 홈페이지에 몰렸고, 19일 오후 한때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www.innisfree.co.kr)는 접속이 되지 않았다.
지금은 홈페이지 트래픽 문제가 해결되어 접속이 비교적 원활한 상태이다.
이번 이니스프리 빅세일 행사는 멤버십 회원이라면 구매 한도에 상관없이 세일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니스프리의 립밤과 헤어 제품, 핸드크림 등은 5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기초 스킨케어 라인과 클렌징, 남성 제품 등은 30% 할인이 적용되며, 이 외에도 메이크업 제품과 미용도구 등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하지만 `더 그린티 씨드 오일` 등 일부 품목은 할인 품목에서 제외된다.
또한 뷰티 포인트 적립과 사은품 지급은 행사 기간에 진행되지 않는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네티즌들은 "이니스프리 화장품 사러 가야겠다! 지갑 또 열리겠네~", "이니스프리 화장품 생각보다 좋던데!", "화장품 사려고 용돈 모았는데 잘됐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이니스프리 홈페이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