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가 올해의 디자인 트렌드 테마로 `Honk`를, 디자인 핵심 키워드로 자연의 동반자(Soulmate), 기발한 상상(Whimsy Call), 패러다임 전환(Paradigm Shift) 등 세 가지를 선정했다.
KCC가 19일 리츠칼튼호텔에서 디자인 전문가와 건설업계 관계자, 인테리어 관계자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KCC 2014/15 트렌드 펄스 디자인 세미나`에서 이같은 내용을 발표했다.
디자인 테마인 `Honk`는 기러기의 울음소리를 의미하는 것으로, 개인화가 심화되는 사회속에서 배려와 희생이 필요한 공동체를 만들어 갈 미래에 대한 해결책으로 제시된 용어다.
또, 이러한 테마를 중심으로 디자인 핵심 키워드는 Soulmate(자연의 동반자), Whimsy Call(기발한 상상), Paradigm Shift(패러다임 전환) 등 세 가지로 선정했다.
회사 관계자는 트렌드 세미나에서 제시한 컨셉과 디자인을 기반으로 홈씨씨인테리어를 통해 보다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고객사에도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CC가 19일 리츠칼튼호텔에서 디자인 전문가와 건설업계 관계자, 인테리어 관계자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KCC 2014/15 트렌드 펄스 디자인 세미나`에서 이같은 내용을 발표했다.
디자인 테마인 `Honk`는 기러기의 울음소리를 의미하는 것으로, 개인화가 심화되는 사회속에서 배려와 희생이 필요한 공동체를 만들어 갈 미래에 대한 해결책으로 제시된 용어다.
또, 이러한 테마를 중심으로 디자인 핵심 키워드는 Soulmate(자연의 동반자), Whimsy Call(기발한 상상), Paradigm Shift(패러다임 전환) 등 세 가지로 선정했다.
회사 관계자는 트렌드 세미나에서 제시한 컨셉과 디자인을 기반으로 홈씨씨인테리어를 통해 보다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고객사에도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