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35 세대를 위한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MEH, 대표 한철호)이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는 계절을 맞아 대학생(원)들을 대상으로 학과 점퍼를 제공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소위 `과잠`이라는 약어로 불리기도 하는 학과 점퍼는 소속 대학교와 학과의 영문 이니셜과 학번이 수놓아진 재킷을 일컫습니다.
학과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고 소속감과 일체감을 느낄 수 있게 해 준다는 이유로 최근 각 학교마다 다양한 과잠이 제작되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21일부터 3월 9일(일)까지 20일간 엠리밋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limited2535)에 과나 동아리 학생들이 함께 학과 점퍼를 입고 촬영한 단체 사진이나, 엠리밋 재킷을 과잠으로 입고 싶은 이유를 적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엠리밋의 2014년 신상품 바람막이 재킷을 통 크게 증정할 예정 입니다. 전국의 대학(원)생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페이스북 이용자들의 인기 투표를 통해 당첨자를 선정합니다.
1등에게는 남녀 재킷 100벌, 2등에게는 50벌, 3등에게는 양말 세트 30개를 증정하며 최종 선발된 세 팀은 3월 13일(목) 엠리밋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됩니다. 당첨자들에게는 소속 학교와 학과명을 새긴 엠리밋 로고 와펜을 증정해 옷에 부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과잠으로 제공될 재킷은 엠리밋의 2014년 S/S 시즌 신상품인 `슬랩 재킷`(소비자가 19만 8천원)으로 MEH(밀레 에델바이스 홀딩스)의 자체 개발 방풍 소재 `윈드 엣지`(Wind Edge)를 사용해 바람은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수증기 형태의 땀은 배출해 아웃도어 활동을 하는 내내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 줍니다.
소위 `과잠`이라는 약어로 불리기도 하는 학과 점퍼는 소속 대학교와 학과의 영문 이니셜과 학번이 수놓아진 재킷을 일컫습니다.
학과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고 소속감과 일체감을 느낄 수 있게 해 준다는 이유로 최근 각 학교마다 다양한 과잠이 제작되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21일부터 3월 9일(일)까지 20일간 엠리밋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limited2535)에 과나 동아리 학생들이 함께 학과 점퍼를 입고 촬영한 단체 사진이나, 엠리밋 재킷을 과잠으로 입고 싶은 이유를 적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엠리밋의 2014년 신상품 바람막이 재킷을 통 크게 증정할 예정 입니다. 전국의 대학(원)생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페이스북 이용자들의 인기 투표를 통해 당첨자를 선정합니다.
1등에게는 남녀 재킷 100벌, 2등에게는 50벌, 3등에게는 양말 세트 30개를 증정하며 최종 선발된 세 팀은 3월 13일(목) 엠리밋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됩니다. 당첨자들에게는 소속 학교와 학과명을 새긴 엠리밋 로고 와펜을 증정해 옷에 부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과잠으로 제공될 재킷은 엠리밋의 2014년 S/S 시즌 신상품인 `슬랩 재킷`(소비자가 19만 8천원)으로 MEH(밀레 에델바이스 홀딩스)의 자체 개발 방풍 소재 `윈드 엣지`(Wind Edge)를 사용해 바람은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수증기 형태의 땀은 배출해 아웃도어 활동을 하는 내내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