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 화상영어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나를 가르칠 강사라는 것은 모두 알고 있는 사실이다. 그 동안에는 업체에 전화하여 강사의 경력이 얼마나 되었고, 발음은 어떻고, 미리 들어본 다른 수강생들의 후기는 어떠하며, 무엇에 강점이 있는지를 일일이 물어봐야 했는데 그런 수고를 덜어주는 서비스를 오픈한 기업이 있어 눈길을 끈다.
"전화영어, 화상영어를 하시는 분들은 본인을 가르치게 될 강사에 대해 알고 싶어 하시는데, 고객센터에 매번 전화하기도 부담스럽고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어떤 강사님이 가능 하신지 확인하기도 어려웠을 것이다.
아미고톡(www.amigotalk.com)의 많은 수강생들이 원하는 시간에 어떤 강사님이 계시며, 자신의 강사를 본인이 직접 지정할 수 있게 하는 시스템이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어왔어요."(아미고톡 변노을 대표 28)
마이피플 문자로 6번 예습 복습 시켜주는 스마트회화 서비스를 런칭하며 전화영어 모바일 시장을 한번 깜짝놀라게 한 아미고톡이 이번에도 업계최초로 강사지정하기 서비스를 오픈하며 또 한번 혁신을 추구한다.
강사를 지정하는 방법 또한 매우 간단하다. 원하는 수강 시작 날짜와 시간을 입력한 뒤 "강사지정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그 시간에 가능한 강사님들의 목록이 보이고, 간략정보와 더불어 직접 발음을 들어볼 수 있도록 동영상도 바로 볼 수 있다. 또한 그 수업을 미리 들어본 선배들의 평가 점수와 함께, 상세 후기도 확인이 가능하다.
특별한 서비스와 차별성 없이 우후죽순 생기는 전화영어, 화상영어 업계에서 5년 동안 묵묵히 자리를 지키며, 광고하나 없이 막강한 서비스와 품질로 전화영어 순위 상위를 놓치지 않는 성공 스토리는 계속될 것으로 예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