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패션업계의 SPA 브랜드 경쟁이 심화될 전망입니다.
캐나다의 SPA 브랜드 `조프레시(Joe Fresh)`는 오는 5월 롯데월드몰을 시작으로 한국에 진출합니다.
서울지역 플래그십 매장을 비롯해 10년에 걸쳐 장기적으로 유통을 확장해 갈 계획입니다.
조프레시는 향후 국내 대부분의 상권과 쇼핑몰, 백화점 등에 50여 개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0224/B20140224172357010.jpg)
조프레시는 클럽모나코 창립자인 조 밈란(Joe Mimran)이 2006년 런칭한 브랜드로 캐나다, 뉴욕 등 북미 시장에서 폭발적인 성장세를 나타냈습니다.
남녀·아동 의류를 비롯해 스포츠웨어와 라운지 웨어, 액세서리, 슈즈, 코스메틱에 이르는 다양한 상품으로 프레시한 스타일과 가격을 선보입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0224/B20140224172412050.jpg)
조프레시 (Joe Fresh)의 모기업인 Loblaw는 캐나다 최대의 소매 전문 그룹으로 대형 식료품점, 드러그 스토어, 패션 등 다양한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캐나다의 SPA 브랜드 `조프레시(Joe Fresh)`는 오는 5월 롯데월드몰을 시작으로 한국에 진출합니다.
서울지역 플래그십 매장을 비롯해 10년에 걸쳐 장기적으로 유통을 확장해 갈 계획입니다.
조프레시는 향후 국내 대부분의 상권과 쇼핑몰, 백화점 등에 50여 개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0224/B20140224172357010.jpg)
조프레시는 클럽모나코 창립자인 조 밈란(Joe Mimran)이 2006년 런칭한 브랜드로 캐나다, 뉴욕 등 북미 시장에서 폭발적인 성장세를 나타냈습니다.
남녀·아동 의류를 비롯해 스포츠웨어와 라운지 웨어, 액세서리, 슈즈, 코스메틱에 이르는 다양한 상품으로 프레시한 스타일과 가격을 선보입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0224/B20140224172412050.jpg)
조프레시 (Joe Fresh)의 모기업인 Loblaw는 캐나다 최대의 소매 전문 그룹으로 대형 식료품점, 드러그 스토어, 패션 등 다양한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