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골프, 새로운 스피드락 코어 기술 탑재한 RZN 볼 출시

입력 2014-02-27 09:20  

나이키 골프(대표: 박성희, www.nikegolf.co.kr)가 혁신적인 `스피드락(Speedlock) RZN 코어 기술`을 탑재한 새 RZN 시리즈 볼 4종(RZN Platinum, RZN Black, RZN Red 및 RZN White)을 3월 1일 출시합니다.

이번 신제품은 골프 시장의 판도를 바꿀 레진(RZN) 코어의 3세대 제품으로, 관성 모멘텀을 극대화하는 레진(RZN) 코어에 `스피드락 RZN 코어 기술`을 적용해 프로 선수부터 일반 아마추어 골퍼까지 향상된 비거리와 스핀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RZN 볼에 적용된 `스피드락(Speedlock) RZN 코어 기술`은 와플기와 유사한 코어표면이 촘촘하게 맞물린 `인터라킹(interlocking) 코어 디자인`으로 기존 코어보다 접지면적을 약 6% 넓혀 에너지 전달력을 증가시킨 것이 특징. 이로 인해 임팩트 시 볼 스피드가 혁신적으로 높아졌으며 안정성도 증가됐습니다.

또한 기존 레진 코어보다 더욱 가볍게 제작되어 볼의 중심은 더욱 가볍고 외부로 갈수록 무거운 구조로 관성 모멘텀을 극대화했고, 어떠한 풍속 조건에도 최고의 안정성을 제공해 향상된 비거리를 구현합니다. 더불어 볼의 외부가 상대적으로 무거운 구조를 통해 그린 주변에서 웨지샷을 할 경우 스핀량이 극대화되어 보다 정교한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RZN 볼의 아우터 레이어에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코팅 기술을 적용해 클럽 페이스와의 쫀득하고 부드러운 터치감은 물론 더욱 정교한 스핀 컨트롤과 함께 한결 부드럽고 섬세해진 타구감을 선사한다. 내구성이 강화된 것도 특징 입니다.

록 이시이(Rock Ishii) 나이키 골프 제품 연구개발총괄이사는 "기존에는 RZN 코어로부터 이용할 수 있는 에너지를 100% 활용하지 못했으나, 파트너 듀폰사와의 연구 개발에 거쳐 더 부드러운 RZN 소재 개발과 새로운 코어 디자인을 개발하여 임팩트 시의 에너지 손실을 줄일 수 있었다"며 "나이키 골프의 신제품 RZN 볼은 드라이버, 우드, 아이언에서 모두 향상된 비거리를 제공하고, 그린에서 보다 더 부드러운 타구감과 타구음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RZN 볼은 스윙 스피드와 본인이 원하는 퍼포먼스에 따라 총 4가지 타입, 블랙, 플래티늄, 레드, 화이트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 RZN 블랙: 90mi/h 이상 스윙 스피드 및 투어 레벨 디스턴스 (4피스/우레탄 커버) ▲ RZN 플래티늄: 90mi/h 이상 스윙 스피드 및 정교한 스핀 컨트롤 (4피스/우레탄 커버) ▲ RZN 레드: 100mi/h 이하 스윙 스피드 및 향상된 비거리 (3피스/아이오노머 커버) ▲ RZN 화이트: 90mi/h 이상 스윙 스피드 및 부드러운 타구감 (3피스/아이오노머 커버))

현재, 나이키 골프 후원 선수인 로리 맥길로이는 RZN 블랙을, 폴 케이시, 노승열은 RZN 플래티늄을 사용 중 입니다.

신제품 RZN 볼은 나이키 골프 오프라인 매장 및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www.nikestore.co.kr)에서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 가격은 RZN 블랙/플래티늄 4만 9천원, RZN 레드/화이트 3만 9천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