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전력서비스 개선방안 국민제안 공모

권영훈 기자

입력 2014-02-27 10:07  



한국전력(사장 조환익)은 전력서비스 분야 대국민 서비스 및 제도개선을 위해 국민제안 공모를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한달동안 시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국민제안 공모는 지난 11일 산업통상자원부 주관 `에너지분야 국민행복 추진단` 발족한 이후 전력분야 서비스를 국민의 눈높이에 맞추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한전 홈페이지(www.kepco.co.kr)나 한전 지사 및 검침협력사를 통해 응모하면 되고 심사를 통해 최우수 제안자 1명에게 100만원, 우수 제안자 4명에게 각 30만원씩을 시상할 예정입니다.

한편 한국전력은 소비자단체와의 간담회, 대학생 서포터즈 운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의견 수렴 및 소통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온라인 국민소통 패널단 운영 등 국민과의 새로운 소통 채널을 가동할 계획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