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디랩 태블릿 7“ 하나면, 학원에서 공부하듯 암기부터,발음교정,시험대비가 모두가능!
어학공부를 혼자서도 쉽게 할수 있는 어학기가 출시되어서 , 어학공부하는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어학기전문회사 프라이스디앤의 핸디랩은 태블릿버젼 어학기를 출시하면서 어학학습 사용자 편의 기능이 기존제품보다 대폭 향상되었다.
한 화면에서 보고 듣고 쓰고 말하기가 전부다 편리하게 실행이 가능해서 사용자 매뉴얼이 필요없을 정도이다. 암기,발음교정,스펠링암기나 작문등 학습시 부족한 부분을 바로 실행시켜서 쉽게 학습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다.
핸디랩은 예전부터 암기보다는 발음교정을 위한 어학기를 출시해왔다. 발음이 좋아지면서 암기하는 방법으로, 단시간에 정확한 발음을 할수 있고 암기를 쉽게 할수 있었다. 이러한 기능은 신형 핸디랩태블릿 7“ 에서도 반영되었다.
기초영어나 초등학생들을 위한 음절단위 발음방식은 어렵고, 긴 단어를 쉽게 들을수 있고 따라할수 있다. 작문학습 또한 단어조합 방식이라 기초단어와 문법만 알면 바로 학습을 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누구나 스스로 할수 있다.
성인을 위한 학습기능도 , 어학원에서 학습하는 방법과 유사하게 만들어져 있다. 원어민 발음을 따라할 수 있고, 내 발음과 원어민 발음을 비교도 할 수 있다.
또한 A:B 대화식 학습기능이 있어서 유저가 A나 B를 선택하여 본문내용을 대화하듯 학습을 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그 외 학습 컨텐츠도 유아,초,중,고,수능대비,자격증시험대비,토익,JPT,HSK,한자급수 대비등이 가능하고, 인터넷 WIFI를 통해서 앱스토어 프로그램을 내려받아 실행하면 , 전자사전이나 통역기,번역기,각종어학학습기외, 사용자편의 기능을 충분히 사용할수 있어서 활용도가 높다.
하드웨어 부분은 고해상도에 빠른 CPU,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EBS 인강시 저장없이 바로 볼수도 있고, 동영상이나 MP3, 태블릿에 저장하지 않고 , 인터넷상에서 바로 실행시킬수 있으며, 디지털교과서를 보는데도 지장이 없다.
집에서는 HDMI 단자를 사용해서 TV와 연결시켜 크게 볼수 있어서 큰 화면으로 시청가능하고, 학습강의에도 사용할수 있다. 끝으로 프라이스디앤 윤영호 대표는 앞으로 진행되는 교육환경에는 어학기와 태블릿PC가 중심이 될것이라고 했다. 그만큼 사용범위나 활용도가 높아서 핸디랩은 어학공부시 앞으로 필요한 필수품이라고 이야기 했다. 자세한 내용은 1688-3422 및 WWW.HANDY-LAB.COM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