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최근 정보유출사태 등에 따른 카드업계 불신을 극복하기 위해 이달부터 고객신뢰회복 경영체제로 전환해 본격적인 실행에 들어갑니다.
신한카드는 오늘(3일) 서울 중구 소공로에 위치한 본사에서 `완전판매를 위한 우리의 다짐` 선언식을 가졌습니다.
위성호 신한카드 사장은 이를 위해 완전판매를 통한 정도영업, 고객정보보호 재혁신, 건전한 소비 지원, 카드업과 연계한 `따뜻한 금융` 실천 강화 등 네 가지 신뢰회복 방향을 제시했습니다.
또한, 4대 신뢰회복 방향을 기반으로 기존 관행의 틀을 벗어나고자 실천 과제를 선정해 전사적 차원에서 핵심역량을 집중할 계획입니다.
위성호 사장은 "금번 고객신뢰회복 경영 돌입을 계기로 전 임직원이 고객 가치보호를 최우선적으로 삼아달라"고 말했습니다.
신한카드는 오늘(3일) 서울 중구 소공로에 위치한 본사에서 `완전판매를 위한 우리의 다짐` 선언식을 가졌습니다.
위성호 신한카드 사장은 이를 위해 완전판매를 통한 정도영업, 고객정보보호 재혁신, 건전한 소비 지원, 카드업과 연계한 `따뜻한 금융` 실천 강화 등 네 가지 신뢰회복 방향을 제시했습니다.
또한, 4대 신뢰회복 방향을 기반으로 기존 관행의 틀을 벗어나고자 실천 과제를 선정해 전사적 차원에서 핵심역량을 집중할 계획입니다.
위성호 사장은 "금번 고객신뢰회복 경영 돌입을 계기로 전 임직원이 고객 가치보호를 최우선적으로 삼아달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