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외식 전문 기업 썬앳푸드(대표 남수정, www.sunatfood.co.kr)의 마늘 테마 이탈리안 와인 비스트로 `매드 포 갈릭(Mad for Garlic)`이 발렌타인 데이 기념 프로모션의 성공에 이어 오늘 3월 3일 (월) 부터 썬앳푸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unatfood)에서 화이트 데이 기념 `갈릭 로맨스 (Garlic Romanc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매드 포 갈릭이 지난 발렌타인 데이에 진행한 `갈릭 로맨스 (Garlic Romance)` 프로모션은 600명 이상의 고객 참여가 이뤄졌으며, 이벤트가 마무리 된 후에도 제공된 `갈릭 초콜릿`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는 등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과 관심을 받으며 성공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에, 매드 포 갈릭은 또 한번 고백의 날인 `화이트 데이`를 맞아 연인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갈릭 로맨스 (Garlic Romance)` 프로모션을 다시 한번 진행합니다.
`갈릭 로맨스 (Garlic Romance)` 프로모션에 참여를 원하는 이는 3월 3일 (월)부터 3월 9일(일)까지 썬앳푸드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sunatfood) 내 이벤트 콘텐츠에 본인만의 특별한 프로포즈 계획 또는 추억을 댓글을 통해 남기면 됩니다. 댓글을 남긴 고객 중 100명을 선정해 매드 포 갈릭만의 프리미엄 수제 `갈릭 초콜릿`을 증정합니다. 최종 선정된 100명은 화이트 데이 당일인 3월 14일(금) 압구정점, 여의도점, 광화문점, 강남점, 분당서현점, 천호점 등 6곳의 매드 포 갈릭 매장에서 해당 초콜릿을 직접 수령할 수 있으며, 서울·수도권 외 지역 거주 고객들에게는 등기 우편으로 개별 발송됩니다. 최종 선정자는 3월 10일(월) 썬앳푸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원정훈 썬앳푸드 영업총괄 본부장은 "다소 생소할 수 있는 `갈릭 초콜릿`에 대한 고객 호응이 예상보다 훨씬 크고 만족도도 매우 높았다 "며, "보다 특별하고, 차별화된 것을 원하는 고객 니즈가 잘 반영된 결과라고 생각한다. 매드 포 갈릭은 이러한 고객들의 기대에 보답하고자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매드 포 갈릭은 글로벌 외식전문기업 썬앳푸드의 핵심 브랜드로써, 대표적인 수퍼푸드로 손꼽히는 마늘을 주재료로 한 이탈리안 음식과 다양한 와인과 음료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이탈리안 와인 비스트로 입니다. 마늘 특유의 강렬한 냄새와 매운 맛을 잠재우는 특별한 공정 과정을 통해 애피타이저부터 디저트에 이르는 모든 메뉴에 마늘의 효능을 살려 다양한 고객층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습니다.
매드 포 갈릭이 지난 발렌타인 데이에 진행한 `갈릭 로맨스 (Garlic Romance)` 프로모션은 600명 이상의 고객 참여가 이뤄졌으며, 이벤트가 마무리 된 후에도 제공된 `갈릭 초콜릿`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는 등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과 관심을 받으며 성공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에, 매드 포 갈릭은 또 한번 고백의 날인 `화이트 데이`를 맞아 연인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갈릭 로맨스 (Garlic Romance)` 프로모션을 다시 한번 진행합니다.
`갈릭 로맨스 (Garlic Romance)` 프로모션에 참여를 원하는 이는 3월 3일 (월)부터 3월 9일(일)까지 썬앳푸드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sunatfood) 내 이벤트 콘텐츠에 본인만의 특별한 프로포즈 계획 또는 추억을 댓글을 통해 남기면 됩니다. 댓글을 남긴 고객 중 100명을 선정해 매드 포 갈릭만의 프리미엄 수제 `갈릭 초콜릿`을 증정합니다. 최종 선정된 100명은 화이트 데이 당일인 3월 14일(금) 압구정점, 여의도점, 광화문점, 강남점, 분당서현점, 천호점 등 6곳의 매드 포 갈릭 매장에서 해당 초콜릿을 직접 수령할 수 있으며, 서울·수도권 외 지역 거주 고객들에게는 등기 우편으로 개별 발송됩니다. 최종 선정자는 3월 10일(월) 썬앳푸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원정훈 썬앳푸드 영업총괄 본부장은 "다소 생소할 수 있는 `갈릭 초콜릿`에 대한 고객 호응이 예상보다 훨씬 크고 만족도도 매우 높았다 "며, "보다 특별하고, 차별화된 것을 원하는 고객 니즈가 잘 반영된 결과라고 생각한다. 매드 포 갈릭은 이러한 고객들의 기대에 보답하고자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매드 포 갈릭은 글로벌 외식전문기업 썬앳푸드의 핵심 브랜드로써, 대표적인 수퍼푸드로 손꼽히는 마늘을 주재료로 한 이탈리안 음식과 다양한 와인과 음료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이탈리안 와인 비스트로 입니다. 마늘 특유의 강렬한 냄새와 매운 맛을 잠재우는 특별한 공정 과정을 통해 애피타이저부터 디저트에 이르는 모든 메뉴에 마늘의 효능을 살려 다양한 고객층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