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가 새로운 방식의 러닝대회 마라톤인 `뉴레이스(NEW RACE)`를 오는 4월 20일 개최한다. 오늘(7일)부터 14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뉴레이스는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2014 뉴레이스 서울`(2014 NEW RACE SEOUL)이라는 타이틀로, 올해 모집인원은 2만명이다. 뉴발란스는 올해 `혈액형 매치`라는 새로운 방식의 러닝대회 마라톤 `뉴레이스`(NEW RACE)를 고안했다.
혈액형에 따라 A, B, O, AB형으로 나누어 4개의 팀매치로 10㎞의 레이스를 펼친다. 각 팀에서 헌혈증을 기부 받아 지정 기부처에 전달할 예정이다. 또 대회 당일 뉴발란스 운동화를 신은 참가자의 숫자만큼, 1명당 1만원에 해당하는 금액을 기부할 예정이다.
접수는 오늘(7일)부터 14일(오후 6시)까지 모바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일부 매장 현장응모를 통해 접수한다. 만18세 이상의 달리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뉴발란스가 새롭게 론칭한 신개념 러닝화 `프레시폼(FRESH FOAM) 980` 출시를 기념해 일부 주요 매장(강남, 압구정, 명동, 대학로, 의정부, 부평중앙, 신세계 본점, 롯데 잠실, 현대신촌, 현대본점 총 10개)에서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기간 내 프레시폼 980을 비롯한 퍼포먼스 제품을 20만원이상 구매하는 고객 총980명에게 추가로 참가권을 증정한다.
참가비는 3만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nbkorea.com/), 뉴레이스 서울 홈페이지(www.newraceseoul.com), 뉴발란스 러닝 페이스북(http://facebook/com/NBrunningKR), 뉴발란스 퍼포먼스 블로그(http://nbsports.tistor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발란스 마라톤 소식에 누리꾼들은 "뉴발란스 마라톤 참가 신청 나도 해야지", "뉴발란스 마라톤 참가 신청 14일까지!", "뉴발란스 마라톤 참가 신청 혈액형 매치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뉴발란스 제공)